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적 표현 방식과 곡의 배열 방식에 주목하십시오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어떻게 곡을 편곡하는지에 주목하라. 다양한 악기가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더하여, 당신은 결국 멜로디에 대한 훌륭한 혁신적인 원리를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확실히 해야 할 첫 번째 것은, 당신이 선택한 대로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무료 음악 도서관을 맥을 위해 모든 가라지밴드에서 음악을 사용할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PC에 있다면, 또는 당신이 다른 종류의 음악을 사용하고 싶다면, 로열티 무료 음악을 찾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음악은 수세기 동안 전체주의 치료사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당신의 신경을 풀고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그것은 우울한 시기에 당신의 마음 상태를 높이고 분노에 대항하는 데 https://ko.wikipedia.org/wiki/korean Music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서 핵심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들어달라고 요구하는 음악을 듣는 것이다. 단지 시나리오를 더 악화시킬 뿐이다.

곡의 중간에 있는 핵심이 바뀌면 곡의 중간에 있는 핵심이 더 잘 인식될 수 있도록 표시해라. 곡의 속도 수정을 찾고 강조해라. 곡의 속도 수정을 찾아보고 강조해라. 음악을 보고 표시하면 훨씬 더 빨리 발견하고 장기적으로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나는 음악이 라디오 방송국에 의해 어떻게 분류되는지에 대한 진보성의 개념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약 6년 전에 그것을 처음 발견했다. 그것은 한 곡이 대략 28살이 되었을 때, 그것은 단순히 지역적인 것이 아니라, 나는 몇 년 동안 두 주에서 이것을 알아차렸다.

전문 음악 프로모터를 위한 현금은 제쳐두고, 음악 시장을 돌아다니는 데 지식이 있는 프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korean Music . 그러니 인색하게 질에 투자하라.

접촉하라; 음악 산업에서 두드러진 친구들을 사귀고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기성 예술가를 위한 드레이프 인상과 함께 기능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음악을 구입하라. 음악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백만장자가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의 작품에 대한 헌신이 당신이 얼마나 멀리 가고, 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돈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작품에 대한 헌신이 가장 큰 투자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아무리 유감스럽게도 자주 무시되는 개념처럼 보인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당신의 음악을 듣도록 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편지를 보낸다면, 당신이 예술가라고 해도, 당신이 어떤 일을 얻기 위해 이력서를 보낸다면, 당신이 어떤 방식으로 그것을 당신이 어떻게 대할 것인가와 유사하게 대하라. 당신이 전문적이지 않은 슬로피나 비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이 당신을 멋진 음악가로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람들의 눈. 그것은 단지 당신을 전문적이거나 부주의하게 보이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가능성을 덜 줄 것이다.

작사가들이 가지고 있는 단점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훌륭한 가사를 기록하고 그것에 따라 갈 음악이 없다는 것이다. 우리들 중 몇몇은 악기를 연주하거나 메이커 비트 메이커를 사용하는 다양한 좋은 친구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그들이 개발하는 멜로디는 우리의 가사를 팝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나는 거의 글쓰기를 중단하고 싶다. 그 때문에 나는 음악을 작곡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뭔가 해야 할 필요가 있었다. 가사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곡을 구성하는 방식에 초점을 맞추어라. 곡을 구성하는 방법, 총음, 그리고 다양한 악기가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당신은 결국 곡을 위한 훌륭한 혁신적인 원리를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록 당신의 아이가 결코 다음 모차르트가 되지 않고 전문적인 수준에서 음악에 큰 관심을 갖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도, 당신은 그들이 어린 시절의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무언가를 발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은 적어도 그들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그들의 마음을 재미있고 편안한 방법으로 편안하게 한다.

오늘날 많은 새로운 밴드들이 전 세계에 걸쳐 가장 좋은 고품질의 홈 레코딩 소프트웨어인 침실 레코딩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자신의 집에서 환상적인 음악을 제작하고 있으며, 재능은 증가하고 있다.

이 전례 없는 기술의 성장과 함께 실제로 업계 내의 몇몇 주요 경쟁에서도 발전해 왔다. 그렇다면, 새로운 서명되지 않은 밴드는 어떻게 관찰될까? 그리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

분명히, 디지털 음악이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나는 그것이 정확히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지만, 더 빨리 혹은 나중에 우리는 음악에서 다음 행동에 도달할 것이다. 내가 이것을 쓰고 있기 때문에 나는 내 컴퓨터 시스템에서 디지털 음악을 듣고 있다.

나는 음악의 다음 단계가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 실제로 흥분하고 있다.

이상적으로 나는 그것을 목격하기 위해 여전히 곁에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