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를 병에 넣고 여성의 소변을 조금 넣는다.

소다를 병에 넣고 여자 소변을 조금 넣는다. 만약 그것이 흐릿하다면, 당신은 아들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당신은 여자를 갖게 될 것이다.

물은 여러분의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임신 내내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여러분은 건강한 임신 식단 계획의 일환으로 매일 최소 2~3리터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

물은 초기 노동의 회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각각의 엄마에게 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인용품 소 중요한 것이다. 그것은 독성 물질로 신체 제공을 돕고 신장의 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뛰어난 수화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지의 부어오르는 것과 변비와 같은 극도로 불쾌한 임신 문제를 다루는 것. 이것들은 임신 식단 전략에 많은 양의 물을 포함시키기에 적절한 요소들이다.

임신 후 체중 감량에도 운동이 필수적 역할을 한다.

임신 중에 운동을 하면 회복이 더 빨라진다는 사실을 이미 지적한 바 있다.

동시에 활동하면 임신 후 운동도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저충격 운동에서 시작하여 천천히 고효과 운동으로 이동한다.

지쳐 –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여러분은 빨리 지치고 피곤하며 여러분이 하는 에너지 광기가 없다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이 아무것도 하지 않더라도 이런 느낌은 일어난다. 이 증상은 여러분의 몸 안에 있는 호르몬이 당신의 아기의 성장을 지탱하고 여러분의 몸을 적응시키기 위해 변화함으로써 유발된다.

건강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기 위해 선택되는 것. 다이어트 계획에는 곡물 시리얼, 과일, 야채, 생선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새로운 엄마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이것은 적어도 8잔의 물을 소비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여러분의 상쾌함을 유지하고 탈수를 예방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식단 계획에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시켜 여러분이 훨씬 더 잘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유 수유를 할 때, 피로는 또 다른 일반적인 숙련된 임신 증상이다. 임신이 특징인 느린 감각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것은 여러분이 훨씬 더 쉽게 생각할 수 있게 해줄 필요가 있다.

파트너에게 더 건강하게 먹으라고 요청하라. 이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을 그룹으로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훨씬 더 쉽게 변화를 줄 것 성인용품 이고, 여러분이 실제로 위에서 언급한 수정을 경험했을 경우, 여러분은 그것들이 임신의 증상인지 건강 문제인지 확신할 수 없지만, 여러분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정 임신 테스트를 받는 것이다. 집 임신 키트는 소변에서 임신의 호르몬 작용제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었다. 대부분의 경우, 이 테스트는 당신이 임신한 전문가인지 아닌지를 정의할 것이다. 왜냐하면 지금은 호르몬제가 소변에서 가장 높은 시기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첫 번째 의사 방문에서, 당신의 산부인과 의사는 당신에게 소변 샘플을 제공하라고 요청할 것이다. 이 샘플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또 다른 가정 임신 테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 집 임신 테스트는 의사 기록에 대한 것이다. 그녀는 임신을 보여주기 위해 임신 혈액 테스트를 수행할 것이다. 대다수의 의사들은 당신을 실험실로 보내 이 테스트를 실시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혈액을 채취한 후 며칠 이내에 결과를 받게 될 것이다. 이 임신 혈액 테스트의 요인은 당신의 임신 혈액 테스트를 검증하는 것이다. 하지만 임신 중에 임신 혈액 검사를 받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다.

임신 중 가장 명백하고 당황스러운 증상이어야 하지만, 이것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기간과 같은 신체 조건에 의해 촉발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한 징후는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임신 중의 다른 임신 징후의 존재를 검사하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임신 초기에 음식 갈망도 전형적이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것이 된다. 이 증상의 가장 이상한 점은 하루 중 아주 이상한 시간에 어떤 종류의 음식을 찾는 것이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즉시 얻지 못한다면 정말로 끔찍하게 느껴진다. 이것은 모든 남성 파트너들에게 장애물이다.

가장 놀라운 임신 증상 중 하나는 월경에 빠진다. 이것은 일상적인 월경을 가지고 있고 전형적으로 여성들이 다른 임신 징후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하거나 임신 테스트를 하도록 촉구하는 여성들에게 놀라운 일이다. 불규칙한 주기를 가진 여성들에게, 그들은 전형적으로 그들이 실제로 임신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이해하기 전에 유방 염증, 입덧 등과 같은 다른 징후를 경험한다.

그러나 이 징후는 다른 장애에 의해 촉발될 수 있기 때문에 끊임없이 임신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의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할 때는 임신 기간 내내 어떤 형태의 의학적 문제나 문제가 있을 때, 운동을 많이 할수록, 당신이 제공한 후에 완벽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이것은 가장 흔한 공리일 가능성이 크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