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찰머스가 그 점을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오 찰머스는 2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포츠무료중계 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에 따르면 여전히 71점과 34도움의 균형을 잡았고 약 25분 동안 34도움을 기록했다. 이 숫자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프로젝트보다 정말 낮았다.

일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부진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이 있지만, 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없애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실제로 컴퓨터 게임의 끔찍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즐거웠다. 이 게임은 예외적으로 근본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특별하게 만든 몰입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커버 프로 운동선수, 이 게 스포츠무료중계 임이 NBA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할 수 있는 것만큼 멋진 경기라고 생각하는데 속지 말라, 그나 게임 디자이너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실제로 인정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팀을 타이틀로 데려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를 상대로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이 비디오 게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만은 주기적으로 강화되어야 할 오디오 코멘터리 요건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기 베팅 훈련도 있다.

당신의 삶을 도박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하지만 나는 비디오 게임에서 그런 것이 재생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자. 이 대회의 NBA 스프레드는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베팅한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그러므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게 하지 못하고 2점 이하만 이기면(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패하면) 내기를 잃게 된다.

NFL을 대조적으로 볼 때 nba보다 더 적은 정적 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순위는 1년마다 훨씬 더 많이 움직인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더 적은 통계 정보를 줄 것이고, 그 시스템은 이 비디오 게임들을 덜 추천할 것이다. 그것이 내가 당신의 은행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관한 한, NFL은 nba와 nba와 nba에서 일관되게 이기기 더 어려운 스포츠다. 라스베가스 스포츠 승산선을 볼 때, 당신은 또한 패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라스베가스의 사람들도 그들의 물건을 이해하고 그것은 특정한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반영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2개는 비교적 예측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리스트에 3위를 생각할 가능성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했다면, 리스트에 있는 3위는 라존 론도일 것이다.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흔들기 전에, 이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그가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하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이다. 보스턴에서 뛰고 있다는 사실에, 다른 요인은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 시가 모두 멋진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필수적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숨쉬는 도시다. 매버릭스가 압력을 받을 때 실제로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드러낸 반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이길 수 있는 불쾌한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G 마누 지노빌리를 스퍼스 라인업에 포함시키고 그들은 챔피언 경쟁자로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단지 흰색과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또 다른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라인업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드러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는 여전히 매우 규칙적이지만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어시스트의 균형을 잡았다. 이 수치는 사실 그의 r보다 낮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