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스템에 새로운 사람들을 끊임없이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와 친구로 지내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확장해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작동시킬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후속 조치를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끙끙거리는 일을 수행하도록 하라.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유지하여 많은 페이지를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필요하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 여신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줄인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 인스타 여신 시 나에게 18초 만에 30가지 옵션을 주었다. 효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습니다. 71%의 가능성.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모든 표준에의 한 큰 성과입니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를 실제로 할 것으로 예측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영화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장 특별한 소셜 미디어를 얻기 위해 모든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갈 수 있도록 완전히 가능하게 할 것이다. 완벽한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를 준다. 그것은 기록하는 모든 개인에게 윈-윈이다.

더 관련성을 높여라 – 그리고 또한 운동은 그들이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아이들은 나에게 행운을 빈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습니다.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해야 합니다.당신에 대한 것이 아니라 인터넷 사용자와 팔로워에 대한 정보 수집.대개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 게시

그래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더 강력하고 건강한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다음 몇 가지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맨발로 조깅하는 마이스페이스에 떠돌아다니지 말라!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 중 하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만큼 여러분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충분한 활동을 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마케팅 팁을 얻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완벽한 만큼 쥐를 덜 쥐고 있는 것이다.어제 나는 잘 알려진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용하는 것이 이익이 될 수 있다고 들었다. 1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possibility provise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것이고, 어쩌면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고, 스팸메일의 라벨이 붙은 것처럼,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또한 업계에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여행하는 헤드램프는 포럼에서 어슬렁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페이스북 전체에 걸쳐 연계되어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할 것이다. 정확히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정확히 어떤 제품을 실행하는지에 대해 얼마나 오래 실행될 것인지를 sns 마케팅이 필요할 것이다.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 유럽 왕족과의 실제 연결이 샴페인에서 나온 반짝이는 와인의 재료를 판매하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결을 마케팅 유형으로 유명해졌으며, 당신은 권위와 함께 당신의 틈새 콘버스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현장 시장 내에서 확실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며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부터 발효시키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부터 적어도 1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지 못한다.

단순히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쉽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만드는 열정도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하는 순간, 당신이 고려할 대안은 어떻게 거래 계획을 찾는가에 대한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비즈니스 기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확실히 시작할 수 있는 윗몸 일으키기는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트위터 팔로워들을 상대하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전문화는 무엇인가? 아치할 수 있겠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