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투자자들이 첫번째 소프트 타깃이었다.

마진 투자자들은 1929년 10월 28일과 29일 내내 주식시장이 피바다를 이루면서 백만장자 마진 투자자들은 파산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어떤 형태로든 그들의 저축을 잃었었다. 마진에서 보듯이 많은 기업집들과 은행들이 무너졌다.ket action, 갑자기 떼가 몰려들었고, 거의 경고 없이 거의 5주 만에 13%의 시장 하락에 도달했고 심지어 극심한 변동성이 우세했다. 주식들이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양에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그들 자신이 유틸리티 주식 기록 또는 하락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했다.당신의 거래관행의 경향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좋은 방법이다. 누군가 그들의 과거 거래관행을 검토할 시간을 가질 때, 그들은 손실이나 이익을 얻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은 이익을 위해 추세를 따르는 방법을 도표로 만들 수 있고, 과거에 손실을 초래하는 선택을 무시할 수 있다.

확실한 것은 없다.주식시장에서 이러한 경향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활동을 적절히 처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로얄홀덤 . IV단계: 만약 당신이 스스로 모든 거래를 로얄홀덤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자신감과 신뢰를 가질 수 있는 지역 회사 주식을 사는 것을 통해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학습 여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주식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투자할 가상의 주식 시장 계정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전혀 걸지 않고 당신의 투자 기술을 연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른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i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과 정의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세부 사항주식의 가치는 회사의 가치가 어떻게 변동하느냐에 따라 오르거나 내려갈 것이다. 그러나 만약 주식이 당신이 지불한 가격보다 낮아진다면 당신은 주식을 그 가격에 팔지 않는 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주식의 리바운드의 가치가 있을 때 (그리고 만약) 종이 손실로부터 회복할 수 있다, 항상 명심하라.t 주식은 확실한 수익을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들을 주의깊게 선택해야 한다.

투자자는 그것이 그것의 최고점에 도달할 때까지 일찍 사고 싶어하고 주식을 보유하기를 원한다.

명백하게 그것의 최고점에 도달할 때까지 그것은 불가능하다. 대부분의 투자가들은 상승하는 불마에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이다.그들은 주가가 상승함에 따라 기꺼이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한다.

초기 가치는 빠르게 변한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의 주식의 소유가 원래 상장된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주식의 가격은 오를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의 가치가 덜하다고 믿는다면, 주식의 가격은 떨어질 것이다, 무역업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는 재빨리 적은 이익을 취하는 것이다.심리적으로 옳아야 하고, 기분이 좋아야 한다는 것이 강합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이 전략으로 큰 돈을 거의 벌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가장 위대한 주식 시장 운영자였던 제시 리버모어는 그 돈은 거래가 아니라 앉아서 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큰 가격 움직임에서 큰 돈은 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걸린다. 객관적인 분석이 당신에게 지시하지 않는 한, 어떤 위치를 폐쇄할 이유가 없다. 당신은 주식에서 돈을 벌기 위해 매일 시장을 추월하는 주식 시장 게임을 할 필요가 없다. 좋은 소식은 장기간에 걸쳐 주식들은 좋은 장기 투자였고, 평균적인 연간 투자였다.지난 80여 년 동안 약 10%의 전환 주식 시장과 주식 투자가들이 평균적으로 50%의 손실을 본 몇 년과 50% 이상 상승했던 몇 년이 있었지만, 이것은 예외이다.결정적인 변화는 주식시장이 대중들에게 어떤 주식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치를 제공하는 그것의 중심 과제에서 점차적으로 악화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그것이 대대로 잘 행해진 것은 의도하지 않은 결과의 법칙의 예이다. 주식시장에서, 당신은 매우 크다. 다른 회사에 투자하기로 되어 있다.

회사들은 그들의 사업에 당신의 투자를 쓸 것이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회사는 주식 투자자들과 이익의 일부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배당금 수취인 주식을 살 수도 있고, 스톡옵션을 팔 수도 있고 결합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당신이 주식 전문가라면 또 다른 선택권이 좋다.단기주식거래라고 하는 시장허점을 특정 주식의 가격을 매우 때때로 하락시키거나 더 높게 밀어낸 자연 시장 세력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생각하라. 예를 들어, 그것은 감정이나 언론에서 나온 특정한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상인 그룹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