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역동적인 또 다른 방법으로서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역동적인 또 다른 방법으로, 도매상 A 도매상이라는 이름을 가진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깊은 할인을 받고 저축을 전가하는 특정 도매상 A 도매상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당신은 정말로 한 가지 중요한 것이 기회주의자에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부동산 분석의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부동산 팀을 함께 모으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한다.

바로 그것이다.

다행히도, 부동산에 자금을 대는 수십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 라이브 오피스 가지 기본적으로 방법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즉,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거나 임대 옵션 모바일 캠프를 선택하지 않아도 될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관여하지 않은 것을 성공시킬 가능성이 훨씬 낮다. 그러면 아마도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부 동탄 라이브 오피스 동산 투자 학교를 설계할 시간을 가질 것이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에 있었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혜택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고심하는 것을 위치시켜서는 안 된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구매자들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는 것으로만 생각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해 왔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것을 구했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한 전화라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다시 찾았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당신 자신에게 두지 마라. 아직 그것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그것이 밖에 있고 당신이 가능하다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먼저 믿을 필요가 있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고수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은 될 것이다.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라. 산업 산업과의 네트워킹과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동안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훈련에 전념해야 한다.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보너스를 주거나, 그로부터의 응답에 대해 우려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진격시키고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마케팅이 작동하는지 여부에 따라 컴퓨터 자체는 작동한다.

별로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해서 48시간 만에 큰 폭으로 떨어졌음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증명한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더 벌어들인다는 또 다른 침울한 설명이었다.

부동산 투자는 꽤 오랫동안 지속되어 왔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임이 입증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들의 가족 구성원으로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이 뛰어들었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당신은 당신이 압도하기 시작할 많은 정보가 시장에서 이용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과 관련된 모든 연령대들(심지어 매우 어린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 시골에 새로 왔거나 순례자들이 실제 거주지에 위탁할 때부터 이 땅에 있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우연히도 시장에서 시장이 되기 위해 판매자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괜찮다. 당신의 투자 자금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좋을 것이고, 당신의 미래를 결코 취약하게 만들 수 없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