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몸은 당신이 발전시킬 수 있는 몸이 아니다.

성스러운 몸은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몸이 아니다. 사람들이 신 예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휴게텔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세주 인터넷 사이트 경전으로 받아들이는 선물로서 당신에게 제공되며, 당신이 그리스도를 당신의 삶의 제왕으로 초대하는 순간, 변화가 일어난다. 당신은 초자연적인 존재가 된다: 당신의 새로운 생명체는 이제 당신의 모든 오래된 습관, 일상, 사고 체계를 신의 지혜와 지식으로 대체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을 운영하는 하나님의 지능이다. 이제 거룩한 우리 몸을 샅샅이 뒤지다

해독과 그 후 회춘을 느끼고 새롭게 느끼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가볍고 젊은 성인을 느낀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조건에서 개선을 발견한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그리고 정중하게 당신에게 주어야 할 선물을 준다. 그는 당신이 가져야 한다고 결정한다.

왜냐하면 그 선물들은 영적 선택과 영적 권한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과 관련된 자랑을 할 장소가 없다. 그들은 모두 같은 영을 통해 주어지므로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비록 어떤 것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지만, 그것은 내가 모든 선물을 궁금하게 만들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도시는 그렇다. 현실이 되기 위해 필요한 그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네!전체 신체는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와 함께 특별한 자연 치유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간에서 분해되고 신장과 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과 숙독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시스템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가 신체를 얻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신체에 대해 깊이 숨쉬게 한다.

우리가 단지 우리의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 주제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것처럼, 단지 우리가 그 방법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것처럼, 우리의 신체에 대해 깊이 있게 한다.

이들 대부분은 음식을 통해 섭취되며, 여기에 포함된 오염된 공기는 예를 들어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및 식품에 첨가된 음의 원소일 것이다. 아마도 가장 효과적인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신체에서 제거할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신의 몸이 축복받을 수 있는 것과 함께 신자는 진실에 대한 기도, 긍정, 명상을 위한 시간을 정상적인 강박관념으로 남겨야 한다.

신자의 마음은 신의 지혜와 지식으로 너무 포화상태에 빠져야 한다.

그리스도의 마음이 나타난다면, 이 마음이 나타난다면, 육체는 정신적인 변화와 관련하여 필요한 완전한 신성함을 표현할 수 있다.

신자가 얼마나 진실에 헌신적인가에 달려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선물을 준다. 그는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과 영이 함께 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당신의 선물을 자랑할 필요가 없다. 각각의 선물은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고,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질 수 있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보일 수 있다.

그리고 단지 한 사람만이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도시는 필요하기 때문에, 적어도 그 도시들은 그 도시들처럼 들린다. 선물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불편함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일 수 있다.

그것은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편하게 생각하게 만든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좋아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누구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의 표면을 발견하고,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그리고 외부로부터의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었는가? ?

따라서 이 전신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힘들다는 것이다. 또한, 약점이 있기 쉽고, 순간은 개별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 어려워졌고, 전신 운동은 종종 복합 세션에 의해 지배된다. 하지만 그들은 전반적인 발전에 훨씬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버려질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늘 약간 기분이 언짢다면, 당신의 몸 고혈압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휴게텔 당신은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제대로(내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다른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 내가 아는 건, 하나의 몸이 당신을 허락해 줄 거라는 거야.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자주, 초보자가 될 수 있다면 15분 동안 갈 수 있기 때문에,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체력 수준에 있을 경우,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 그리고 30~60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햇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자신을 세상의 빛이라고 지칭했던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이 같은 일은 우리 둘에게 일어나고 있다.

비록 점진적으로는 그럴지도 모른다.

종종 진정한 닮은 신호인 한 가지 제스처는 기울어진 팝으로 웃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하는 동안 이것을 제스처로 만드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감사하고,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대화에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