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아이템과 서비스의 유형을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조치입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약간의 다양성을 원하지만,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사업과 접촉하고 신뢰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일하지 마라; 당신이 적절한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철저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항목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트래픽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버는 것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은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트럭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롤대리 가정의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산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결국 매 롤대리 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서비스 유형이 된다. 적시에 관련되고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사이트 이 자료는 게시물, 항목 평가, 시장 뉴스, 필수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고 싶어하는 어떤 종류의 게시물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아주 좋아?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만들든, 전자책 표지를 만들든, 원조를 복사하든,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를 구성하든 간에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왜냐하면 판매를 받을 때만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질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고 단순히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아니라, 제휴 마케팅의 원리를 인식하는 것이 필요하다. –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돈을 벌 때 당신이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낮은 품질의 자료는 이 온라인 조직에서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핵심어 연구 결과는 클릭당 지불이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지 간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퍼센트가 흘러내린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간단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배우고 싶다면 훌륭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차량 수리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진실하고 기본적인 설명을 즐기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의 웹사이트는 인기를 얻고 있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구성, 웹 사이트를 2 단계 및 중요한 계층 디렉토리에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합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를 통해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공유하고 있다(좋은 서비스나 아이템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레벨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 싶다면, 그녀는 신용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잠재적인 소비자인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끌어들이면서 웹사이트를 카드 사업의 공식 웹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