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 – “금 충전”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롤드 골드” 또는 “롤드 골드 플레이트”로 이해되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된 Au(또는 금 합금)의 고체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GF – 평균 골드 충전, 마찬가지로 롤링 골드 또는 롤드 골드 플레이트로 이해되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된 Au(또는 금 합금)의 고체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많은 고품질의 금 충전 조각은 14캐럿(58%) 금과 같은 외관을 가지고 있다.

미국에서 금 충전 품질은 연방 무역 위원회에 의해 지정된다. 금 층이 카라의 최소 층 10k 미세인 경우 GF로 표시된 제품의 금은 항목의 총 중량의 최소 1/10을 균등하게해야 합니다. 금 층이 12k 이상인 경우 GF로 표시된 항목의 카라트 금의 최소 층은 항목 1/20 12k GF의 전체 중량의 최소 1/20과 동일해야하며 1/20 14k GF는 금으로 채워진 귀금속에서 발견된 가장 일반적인 스탬프이며, 1/10 10k는 비교적 일반적입니다.

분명히, 더 공정한 섹스는 남자들보다 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온라인고물상 들은 그것을 옷장에 있는 거의 모든 의상과 협력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놀라운 금 조각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일부는 일하거나 인과관계에 종사하거나 더 공식적인 경우에 전시되는 다른 것들은 금 조각들을 가지고 있다.

금은 통조림과 생수로 지하실을 가득 채우는 개인들을 위한 것이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그것은 부를 생산하고 가치를 보호하는 통화 시스템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는 사람들을 위한 안식처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돈을 믿지 않는 사람을 위한 현금이다.

금은 어디에나 있는 것 같다. 요즘 어디를 보나 그렇지 않은가? 금을 위한 이 돈들은 분명히 전국의 모든 스트립 센터에 있다!금 구매 사업은 당신이 금으로 우편물을 보내도록 광고하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에게 현금을 돌려줄 것이다. 다른 모든 텔레비전 광고는 금 축하 동전을 홍보하고 있다!

금을 정제업자에게 파는 금 정제업자는 간단하고 빠르게 지불하며 판매할 금의 양에 따라 지불액이 달라진다. 금을 10온스 이상 파는 경우와 10온스 미만이면 가격이 낮으면 더 높은 지불을 한다.

금의 가치는 시장에서 변화하고 있다.

그것은 지난 달에 가치가 하락하고 오늘날 실제로 증가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내일 다시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금의 가치는 어떻게 증가하고 감소하는가, 1998년 이후, 금의 가치는 결코 점차 하락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감소하는 것보다 더 많이 증가한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현금으로 사용하는 것을 합법화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로마의 재정 의무를 갚기 위해 실제로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가져간 금을 이용했다.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금본위제는 위조될 수 없지만, 금은 가치 있는 거래로 벌어들여야 한다(또는 정직하게 도둑맞아야 한다). 또는 전액의 비용으로 땅에서 파냄으로써, 그리고 당신과 비슷한 땀으로 우리의 삶을 만든다. Gman씨는 우리가 쉽게 인쇄된 종이를 총구에서 가져가게 하고, 그것을 Legal Tender라고 부르고, 우리에게 세금을 부과하고, 우리를 땀을 흘리게 한다.

그에게 돈을 갚기 위해 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금 귀금속은 생산자 상표를 어딘가에 새겨야 한다.

그것이 법이다. 어떤 기만적인 판매원과 보석상들은 소비자들이 그 물건을 크기로 만들었을 때 그 특징이 제거되었다고 설득하려고 노력한다.

보통 이것은 저속한 속임수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금 요구금은 위조할 수 없지만, 가치에 대한 가치가 있는 거래나, 완전한 비용으로 땅에서 파냄으로써 만들어져야 한다.

그리고 당신과 비슷한 땀으로 나는 Gman씨처럼 우리의 삶을 만든다. Gman씨는 우리가 쉽게 인쇄된 종이를 총구에서 가져가게 하고, 그것을 Legal Tender라고 부르며, 우리에게 세금을 부과 온라인고물상 한다.

그에게 갚기 위해 땀을 흘리게 하다

검사 키트에는 금 바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바늘들은 산이 작동하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된다. A 패키지에는 10캐럿, 14캐럿, 18캐럿, 24캐럿 바늘이 있다.

10캐럿, 14캐럿, 24캐럿의 오선 판매자는 부주의한 구매자를 속이기 위해 그런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왜냐하면 금제품을 제공하는 지침이 없기 때문에 가짜 금 보석의 판매는 널리 퍼져 있기 때문이다. 종종 당신은 18캐럿으로 낙인찍힌 14캐럿의 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은 보통 당신이 거장들이 아니라면 그 구별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때때로 무지한 구매 금도금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데, 현재 현금이 아닌 물건을 사도록 속인 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보기 흉하지만 진짜 금은 그 광채를 유지한다.

나는 시대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개인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쉬운 돈을 위해 기념품 귀한 보석으로 거래하는 것에 의존한다.

나의 충고는 다음과 같다. 그것은 2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18k 금: 750% 순수 스탬프 750 18k는 이탈리아에서 판매되는 최소 금 요건이다. 그것은 더 노란색이고 더 유연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