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빚을 피하고 전염병을 소중히 여겨라

불필요한 빚을 피하는 것은 빚을 지기 시작하는 역병을 소중히 여긴다. 그것은 아마도 매달 이자와 그 통화 빚에 대한 다른 수수료에 더 많은 돈을 잃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결코 낭비할 수 없는 돈이다. 당신은 그들이 문 밖으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비트맥스 나가는 방식과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방식 외에는 그 달러를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이제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시작하는 것은 가능하다. 당신은 당신의 채권자와 관련된 것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목록은 채권자들의 연락처, 채권자들의 계좌 잔액, 그리고 사람의 눈금이다.

또한 개인 재정은 단순히 얼마를 받는가에 관한 것이 아니다. 보통 당신이 이미 제공한 돈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새로운 로트 자금을 제공할 경우에 그들의 재정적인 어려움을 해결했다. 더 많은 것을 획득하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서, 당신이 가장 잘 다루는 시간은 돈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절하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적응시켜야 한다.

현금이 어디로 가는지 모르면, 매달 모든 비용을 적거나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아라.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전에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이 그가 그 피할 수 있는 돈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긍정적이더라도 당신이 결코 하지 말아야 할 나이보다 어떤 나이를 시작하든 간에 곧 투자를 이용할 것이다. 그 시작은 더 좋을수록, 계속하기에는 결코 늦지 않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왜 좋은 결과를 혁신하거나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다음 단계의 성공을 이룬 사람들에게 존재하는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책, 영화, 게임에 아주 좋은 중고품을 얻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고품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함으로써 당신의 많은 현금을 절약할 것이다. 때때로 당신은 구매 유형 때문에 소매에서 75%까지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해 비트맥스 보일 수 있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미지급 청구서가 여기까지 가게 하기 때문에 이 수집 대행사들은 존재한다.

당신의 빚은 잊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의 미지급 청구서가 단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컬렉션에 간다면 당신의 청구서는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추가요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신용등급이 더 나빠질 것이다.

이 계획은 재정적인 장기적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개발하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연구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만들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파산할 완벽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훌륭한 재무 계획을 개발한 후에도,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장 잘 실행할 수 없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행동 외에도 당신의 계획이 다르게 진행되지 않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가장 싼 방법으로 직접 재무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개인 금융은 기본적으로 당신과 당신의 돈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것이 들어올 때마다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떻게 많은 것을 멀리할 수 있는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재정을 더 잘 다룰수록, 실제 더 큰 자유 경험 그리고 물론, 다른 하나는 진실이다. 당신이 돈을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은 더 잘 할 수 있고 또한 가장 많은 존재를 알고 있는 것들을 가질 수 있다.

3) 매일 밤 빚의 잔액을 지불하라. 신용카드/점포 카드에 돈을 쓴 다음 몇 주마다 잔액을 완전히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활동에 수반되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것이다.

나는 다시 내 자신을 불태웠다 – 한 개인이 손을 씻거나 번호판을 하는 동안 당신의 손을 불태웠다고?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모든 것들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물이 항상 너무 뜨거워서 보통 최소한의 불편함으로 그 밑에 손을 댈 수 없다고 믿는 어떤 사람을 위해 당신의 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의 손을 잡기에 너무 뜨겁든 아니든, 당신의 물의 온도는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고 당신의 현금을 지불하고 있다.

나의 개인 재정적인 도움말은 뜨거운 물 히터에 대한 설정을 조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100도 정도가 아니지만, 당신의 요리를 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따뜻하다.

또한, 대출이 수반되는 거래 수수료 및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 요금에 관한 모든 것을 대출자가 담보 대출 계약에 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히 하도록 만드십시오. 특히, 단순히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 경우 대출 대리인에게 설명을 요청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