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년에 처음 출판된 그의 에세이 “인간의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한다고 관찰했다.

1943년에 처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dj-sclass.com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한다고 말했다. 인간의 기본적인 요구는 음식, 쉼터,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 이 세 가지 필요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시스템은 주요 잡지의 분류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인터넷을 사용한다.

그리고 당신은 부동산 소유자의 동기를 나타내는 키워드들의 단지 몇 가지 예를 나열하기 위해 이혼, http://dj-sclass.com 절망, 매각, 또는 부동산 매매와 같은 단어들을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기를 원한다.

당신 자신의 것을 다루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재미있습니다.결과: 다시 말해, 통화의 분명한 감소는 있지만, 단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저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이지만, 저희 모두는 그들의 집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자 했던 70%의 통화에 응모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저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원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제게 말해줬기 때문에 저는 시작하고 싶었고, 그가 지적한 대로 노트 마감용 스웨터를 파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었거든요. 저는 이것을 안과 밖을 다 알고 있었어요.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낮고 다양한 범위의 부동산을 얻을 수 있기 전에는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이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았다.책이나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멘토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일어날 수 있는 쇼 중지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여러분이 향한 곳이 아닌 곳에서 여러분의 안전망입니다. 다음 단계의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개인이 이것을 혼자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더 빨리 거기에 도착할 것이다.만약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투자를 더 많이 하고 싶다면, 당신이 싼 부동산 투자 과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다.

Avert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을 사용하고 연구해야 한다.

이 전문가들에서는 당신이 투자를 성공하더라도 결국 차이를 만드는 입증된 높은 수준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g여기의 그림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줄인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본질적으로 가장 유능하고 동기부여가 된 응답과 당신을 위한 대화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요컨대, 그것은 일을 덜 하면서 확실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상승된 예측거래를 위해 할 수 있는 것보다 능력, 일관성, 통제력노트북으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이내에 전화를 걸 수 있는 제 고객인 Michelle Agar는 Alberta의 Edmonton에 있는 5개의 투자 자산으로 자신의 첫 번째 그룹을 결성하여 269,000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