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처럼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오직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곳, 그리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있는 그대로의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살펴보라.

전략 # 2 –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격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훨씬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은밀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딱좋은밤 게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도 당신의 비율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출생에 관한 현대 매체는 종종 두려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걱정을 번창시킬 수 있다.

긍정적인 개인, 긍정적인 미디어, 긍정적인 자원으로 자신을 둘러싸고 가능한 한 이 매체를 피하려고 노력하라. 내가 출생에 대해 좋아하는 몇 권의 유용하고 유리한 책들은 당신의 몸을 믿는 법을 배우는 훌륭한 자원이고 자연스럽게 그렇게 하는 것처럼 출생 과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자원이다. 이나 메이 가스킨이나 바바라 하퍼의 어떤 책도 마찬가지다. 출생에 대한 지식의 훌륭한 원천

그러나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그리고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주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당신에게 주권적으로 그리고 열정적으로 주신다. 그는 당신이 주관해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이 영이 선택되고 영이 부여된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는 결코 없다. 모든 것은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므로 모든 것은 다른 영보다 더 눈에 띄지만, 모든 것은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딱좋은밤
그리고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가 필요하다. 그 선물들은 신의 화려함에 일관성이 있다.

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수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재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나의 신체가 그 어느 것도 돕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잘못 전달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무시하고, 지나치게 방종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참여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 수용은 끝이 아니라 출발점이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위한 도전이다. 왜 우리가 묶고, 집어넣고, 많은 경우에 호르몬제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하는 수술을 받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하기도 전에, 따라서 나는 신체 승인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훌륭한 체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늘리는 것 이상의 것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목표를 세우는 것이 훈련 중에 마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영감을 주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함으로써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신체를 만드는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세요? 여러분이 실제로 이것들을 작곡하거나 마음속에 심어놓았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만들기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몸과 전혀 닮지 않았고, 다른 트랜스팔과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개인들과 함께 여러분의 감각을 공유할 가치가 있다면, 여러분이 트랜스팔을 하지 않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과 싸우고, 여러분이 느끼는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완전히 다양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상호작용하는 능력이 큰 차이를 만들어 주므로 주저하지 말고 연결하라. 만약 당신이 그와 대화하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같은 것을 가지고 노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그가 당신을 막으려고 하는 것을 나타내거나, 더 나아가, 어떤 것과 재미를 느끼거나, 단지 손을 움직이는 것, 그리고 태만함의 징후를 드러낸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제스처를 예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불친절한 개인으로 제시한다.

왜냐하면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있으면 패권과 공격성의 징후를 드러낸다. 언제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언제 그것을 계속 유지해야 하는지, 분별 있게 선택해야 한다.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듯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출산 후 꽤 나빠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새로운 유아의 생산에 필요한 많은 영양분을 끊은 몸 때문이다.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원래의 모습으로 회복시키기 위해 시장에 있는 피부 관리 제품과 샴푸가 있다.

여러분의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콜라겐으로 구성된 피부 관리 제품을 찾아라. 케라틴이 포함된 헤어 케라틴이 여러분의 머리를 자연으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시 한번 당신을 멋지게 보이게 해줍니다

이 과정은 하루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날씬해지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유지하는 것이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체중을 얻고 여러분의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있는 날씬한 근육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여러분의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면!

꼭 맞는 맞춤 코트가 최고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