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소셜 사이트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변화하고, 확장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팁이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어하고, 군중의 일부를 원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분석학 사용 – 분석학을 자주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소셜 웹사이트보다 한 소셜 웹사이트에 더 많이 가고 있지 않은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통해 얻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안전사이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점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이용될 수 있는지 알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더 확고하게 정의된 특정 틈새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진 특정한 틈새시장이 되고 지정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를 요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갖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sns 마케팅이 아니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네트워크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형성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상당한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의 팬을 전체적으로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결과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 관련이 있다.

이 네트워크에서 감각, 그것은 입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다. 입마케팅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 안전사이트 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다양한 계정으로 신속하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이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이메일 및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과 유사하게 유지됨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Mail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유지하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마음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한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개별 회사의 그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회사는 독특하고 각 사람은 구별된다. 그러한 이유로, 각 기술은 독특할 것이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소셜 미디어를 만드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샴페인은 이벤트, 기념일, 휴가,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하고 있으며, 성공하면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의 신호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너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을수록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단지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분명히 훌륭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를 요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