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움직임, 말, 생각을 제한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기사 주제를 발전시키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파티 주변 세계에 대해 배우도록 탐험하고 실험 https://ko.wikipedia.org/wiki/웨딩박람회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가 대답할 때,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가 대답할 때, 우리는 그들이 잘 대답하고 그들이 형성되는 것을 지켜봐야 한다.

그들의 생각을 함양하고 이해하라. 그들을 빼앗는 것은 불공평하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종종 이러한 감정을 다루도록 도울 수 있다.

단지 아이들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이 종종 그들의 부모가 활동적인 직업을 위해 떠날 때 아이-부모 관계가 보류되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은 타당한 요점이다. 당신은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무엇보다도 사랑한다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엄마나 아빠는 그들이 종종 안전하고 안전하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싹을 우는 데 필요한 좋은 육아 기술을 배워야 한다.

특히 경우에 따라 그리고 젊은 부모들에게 그것은 당신의 자녀들의 요구에 더 쉽게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기로 결정한다면, 육아는 당신이 단지 버릇없는 아이를 키울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이 버릇없는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하지 않고 최고의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제공하기를 바라고 있고, 좋은 양육 사실을 찾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한 것이 좋은 생각이나 아마도 나는 또한 희망할 것이다.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의 최종 결과는 무엇일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을 통해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제이콥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육아 바보 같은 것을 볼 수 없다. 당신은 조니가 그의 자유를 가지고 독립적으로 생각하도록 내버려둔다. 당신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설명을 하고, 민주적으로 거주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의 에너지가 당신을 추월할 수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당신을 가게 주변과 놀이 일정 주변에서 끌고 다닌다. 당신은 당신의 지혜가 끝나고 당신은 다른 사람이 된다. 하지만 진짜 답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부모들은 종종 사용자(흔히 마지막 순간에)가 부모의 이혼 사건에 대해 등록하는 발을 질질 끌기도 웨딩박람회 한다.

지금, 스톰이 판사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는 아슬아슬한 시간. 당신은 좋아하는 아이를 가졌는가? 어째서?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갖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의 다른 아이들의 방법적인 이익에 있지 않다. 그것은 어떤 수단으로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를 도울 수 없다. 당신은 단지 한 아이를 다른 아이와 맞설 뿐이다.

우리가 성찰 없이 육아라고 생각했던 것에 대한 좌절감을 기억하는 새로운 부모로서, 우리는 어른들로서, 모든 육아 책을 읽었고, 육아 잡지에 실릴 수 있게 되었고, 결국 우리가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고, 유연하고, 쉬운 부모가 될 수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결국 그렇게 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전 세계(그리고 나의 부모님)에게 육아는 우리가 아이를 갖기 전에 해답을 가지고 있는 평화롭고 사랑스런 친절을 의미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이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더 많은 압박이 있고, 그래서 사실상, 우리들에게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 두 부모가 가족을 부양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우리 가족 시간은 거의 집안일이 되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집에 도착하는데 지쳤고,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가장 쉬운 방법은 그들을 TV로 보내거나 그들이 우리의 야생에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다. 별 생각 없이, 우리의 양육 스타일은 어린 아이들이 어떻게 효용성을 기르는지와 큰 관계가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수단으로, 아이 앞에서 배우자에게 자식의 내면을 빼앗지 말라. 당신은 어린 소녀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나는 지난 세대를 가진 엄마들이 모두 직장에 있는 엄마들이 아니라 (그리고 나는 그것이 좋은 직업으로 수입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직업은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었다. 그들은 그들의 진짜 주부였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방법을 택하는 것 같았다. 그들은 내가 믿는 긍정적인 변화가 있는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단지 주는 다른 마음이나 태도에서 오는 것 같다.

그런 종류의 연설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더 멀리 쫓아가는 데 도움이 될 뿐이고, 당신의 아이들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고, 훨씬 더 나쁜 것은, 신이 금지한 어떤 사람에게도 적을 맹세할 때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지점에서 차를 운전하기 위해서,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가 내 옷장을 청소하는 가사를 정확히 들어주길 바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