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는 휴스턴의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에 관한 한 꾸준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는 휴스턴에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CHURCH OF GOD 의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사건)에 관한 한 2009년 13,599건의 강도사건과 2010년 1만3766건의 침입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이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한 가장 최근의 자료, 2011년 5월 – 2,419건의 절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절도사건이 계속 발생하면, 2011년 휴스턴 강도율은 2010년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CHURCH OF GOD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은 가장 간단한 종류의 시스템으로, 가장 흔한 시스템 중 하나이다. 바로 이런 것들이 당신의 집에 도착하기 위해 도둑이 이용하려고 할 수 있는 입구로 구성된 집 밖에서 잘 지켜준다. 두 가지 종류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이다.

이것은 사실 단기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고, 경보 설정 회사가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이 시스템이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하겠지만, 이 시스템은 기기에 제한될 것이다. 일반적인 완전한 무료 제공은 3개의 도어 감지 장치와 1개의 이동 감지기이다. 이것은 매우 제한된 시스템이다. 경보 회사는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의 문제는 당신이 실제로 최소한의 보호를 위해 쓰고 있다는 것이다. 정기적인 월별 모니터링을 위해 사용할 때마다 시스템

조경을 잘 생각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덤불과 나무가 장점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결국, 그들은 강도들이 외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

이것이 현실이지만, 이것은 어느 정도까지는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숨길 장소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커버해야 한다.

그러나 잠재적인 침입자가 가지고 있는 것은 많지 않다. 네 집을 스토킹할 때 숨길 곳이야

그러나 문을 잠그지 않으면 여분의 열쇠는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그러나 편리하게 위치한 여분의 열쇠를 강도들의 손아귀에 떨어뜨리지 마라. 포니 바위, 문짝, 화분, 그릴, 굴뚝의 재문은 침입자가 볼 수 있는 첫 번째 장소다. 여분의 비밀을 숨길 때, 정말로 창조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특별한 중요한 것이 신비롭게 사라진다면, 강도는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쉽게 찾을 수 있다.

자물쇠가 즉시 변경됩니다

창문과 문 밖에는 많은 집들의 출입구가 있는 유일한 출입구는 아니다. 차고에서 도난당한 중요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문은 강도를 막을 만큼 실질적이거나 전형적으로 안전하지 않다.

주택 보안 경보 시스템은 노인이 공공 기물 파손과 도둑질의 단순한 표적이 되는 것으로부터 가정 보안에 매우 좋다. 많은 도둑들은 나이든 사람들이 단순한 강도의 표적이 되는 것을 발견한다.

나이든 사람은, 그들이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저항이 적을수록, 마지막으로, 당신은 감시 보안 비디오 카메라에 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제작자 지시에 따라 당신은 올바른 절차에 따라 옵트(Opt)를 선택해야 한다.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자 카메라를 PC에 연결하라. 모든 비디오를 생중계할 수 있다

가정의 배치와 보안 시스템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하십시오.이 부분은 예산을 결정합니다.이 부분은 이번에는 선택의 무게를 줄이고 과도한 투자를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매우 필요합니다. 기본 보안 시스템은 약 200 달러와 800 달러가 다릅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간에, 당신의 지역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실제로,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한낮에 도둑맞았다. 그녀는 그녀의 문을 떠나 가게로 가서 30분 만에 집을 열었다. 그리고 누군가가 실제로 그녀의 집에서 산책을 하고 그녀의 집을 재설계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도구를 훔쳤기 때문이다.

집과 가족의 안전을 희생하시겠습니까? 월별 모니터링 없이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선택일 것이다. 회사의 도움 없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집 주변 조명의 양을 늘리십시오. 방금 내 현관에 동작 센서 홍수등이 설치되어 있어서 (특히 누군가가 걸어올 때 갑자기 켜지면) 많은 빛이 침입자들을 방해할 수 있도록 했다.

제안된 범위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집의 모든 층에 연기 경보가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이 매우 제안된다.

쿠폰: 요즘, 거의 모든 것에 대한 할인 쿠폰이 있다.

바우처는 훌륭한 제안서와 가정 보안 경보기가 남아 있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더 포켓 친화적인 가격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항상 단순히 …하는 데는 비용이 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