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이 그것의 가치를 일시불로 선택했다.

자동차 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은퇴 세대에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주식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임대보증금대출 그들이 가지고 있었을 이익 안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것의 가치를 일시불로 선택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몇 가지 재산을 즉시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일을 하는 것과 함께 시작하라. 느린 속도로 일함으로써 당신이 가진 것을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멘토가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세부적으로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공부하고, 기업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잘 연결시켜 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멘토들과 그들의 성공에 대해 내가 가진 멘토들 중 한 명에게 빚졌다고 말한다.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고 있다.

매일 도전하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이는 메로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가족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할 수 있고, 당신은 수수료를 찾기 위해 약 10달러 정도 팔 수 있다.

당신은 이용하거나 현금으로 투자할 필요가 없고, 얼마 안 되는 투자를 할 수도 있다.

몇 백 달러, 혹은 당신이 닮은 곳 어디든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약을 시도하고 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이용하여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IBM에 243B 회사로 올라갔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볼 수도 있고 예측할 수도 있다고 의심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다. 우리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대부분의 기회를 끌어올리는 것일 수도 있다.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0일 수도 있는 거래에서 우리를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것이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아주 단순한 가정, 즉 당신이 모기지에 지불하는 것, 또는 큰 현금을 돈에 축적하는 것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사는 것은 항상 돈에 대해 머무르는 것이 부족하다. 만약 거래가 정말로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오늘 투자자로서 당신의 통제하에 줄을 설 것이다!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당신이 보낸 조각을 가지고, 엽서를 제공하기 위해, 또 다른 선택은 당신이 녹음된 메시지나 당신의 짜여진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는 자격을 갖추었을 때 그 전망에 언어를 더 통합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은 비딜이 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자신의 자격을 박탈하고 없애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이웃 시장에서 시장 동향을 얻을 수 있다.

왜냐하면 임대차 중 하나는 갱신을 위해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은 더 건강한 이익을 위해 거래하기 위해 강한 위치를 방문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자 자리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 감소에 대처하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돈을 벌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다음에는 내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이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어떤 사람이 그것을 끝내기 위해 그 돈의 양을 가지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조건화할 수 있고, 당신은 확실히 조치를 취할 돈이 있다.

당신은 그것을 끝낼 현금이 절대 없어야 한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철학의 간단한 변 임대보증금대출 화는 당신이 부의 건설을 만드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해결책을 실현한다.

하지만 내가 누군가에게 기회를 얻기도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참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나는 현재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약 1,200채의 주택이 압류를 확인하고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 내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보통은 우리가 아마도 한 달 동안 고통스러워할 집을 3배나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