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개인들은 몇 개의 짧은 기사를 빨리 출판한 다음 수건에 던져넣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기사를 빨리 몇 편 출간한 다음 수건에 던져버릴 것이다. 얼마나 낭비인가. 모든 좋은 게시물이 웹에서 누리는 바이러스성 결과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정말 중요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을 많이 소비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

당신의 뉴스레터로,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연결, 헌신을 쌓을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당신의 제휴 마케팅으로 홍보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https://ko.wikipedia.org/wiki/구글상위노출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90.0%의 클릭을 증가시키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거야, 그렇지 않니?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하고 나서 홍보한다면, 코스트는 그가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현금 마케팅을 투자하는 것이었고, 단지 그것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적어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환상적인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실제로 여기 있는 수많은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속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알고 나서 우편이나 통지에 수표를 받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의 마음은 이 작은 양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키고 싶다면 실제로 이해해야 할 다양한 것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간단히 찾아라.아게인, 단지 몇 개의 많은 에진 출판사의 사용을 명심하라. 그것은 단지 한 개에서 두 개의 제휴 링크를 전체 에진 안 구글상위노출 에 나타낸다. 에진을 출시하는 열쇠는 가입자와의 의사소통과 관계 성장을 위해 제휴사 연결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와의 강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를 들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사이트에서 엄청난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사이트를 만들든, 전자책 표지를 만들든, 복사 지원 또는 풍부한 자료를 구성하든 간에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는 것을 기뻐하는 많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라. 충분히 이해한 후, 경험을 얻기 위해 발견한 것을 활용하라. 당신은 또한 훨씬 덜 유익하겠지만, 모든 무료 세부사항을 읽을 수 있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제품들이 모든 이야기를 하는 그의 사이트로 개인들을 데려왔고, 그는 고객들을 데려온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인 지침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단순한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만약 당신이 그 항목을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