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마케팅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내가 어떻게 했는지 결정하게 해줄게.

그렇다면 마케팅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제가 어떻게 했는지 결정해 드리겠습니다.제 작은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ns-pro.net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살펴보십시오

팔로워를 사용하여 다른 블로그 항목에 대한 코멘트를 공표하는 인터랙션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는 당신의 클리닉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한다.

이것을 하기 위한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기술은 당신의 산업의 게시와 연결되는 사람들과 연결되는 것이다. 관절을 재미있게 채워진 네트워킹 직업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계정을 위한 것이다. 트윗 트위츠콤을 달성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트위터콤이 텍스트를 얻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더 많은 친구들은 여행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우리는 서 컴퍼니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생각했고, Sitios 웹0이 이 대량 혼란을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가 검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웹 스텝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1 5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검색 소프트웨어와 함께 묶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와 함께 거의 없다. 정보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부유하고 찌는 것을 고르는 것을 택하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또한 많은 다른 주제 영역을 덮고 있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생각한다.

둘째, 정보를 마케팅하는 SNS를 게시하고 이를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아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가 너무 쉽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충분한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일상 생활 방식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서핑 직접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기본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당신은 보통 독서를 더 단순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답변을 써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할 것이고 고객들은 그것을 더 많이 드러낼 것이다. 그래서 작은 사업주가 그의 조직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일어났다. 나는 그가 웹2와 제휴 마케팅을 한 번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다양한 인터넷 속성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면, 방문자가 쉽게 노출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다른 버튼과 위젯이 제공될 수 있을 것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로 남으십시오. 잘못된 인식 사이트는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콘텐츠 자료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해제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를 좋아할 것이기 때문이다. 게스트 블로거는 또한 당신이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하는 우수한 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링크를 되찾기 위해 허용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정확히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으로 작성하고,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실제 제품을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운영할 것인지를 작성하고 싶을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에 http://sns-pro.net 대해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로 우리에게 배우거나 실제 출처 뛰어난 토론이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얻는다. 우리는 기사에 대해 논평하거나 게시물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읽고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잊어버린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할 수 있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아직 브랜드화하지 않았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는가? 그것은 쉽다. 소셜 미디어를 낙인찍는 한 가지 방법은 유틸리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