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동시에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관련된 이상적인 결정을 내리고 재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그럼, 어떻게 고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iblooming.net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메이커로 성장시킬 수 있다.

부동산에 대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현실에서,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기와도 같은 좋은 시기다.

부동산 사업의 가장 성공적인 소유주가 다른 누구보다도 잘하는 것은 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고용하는 신뢰할 수 있고 지속적인 순환을 개발하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그 구별이야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낮은 유동성 주택 금융 투자가 제공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짐을 내리고 싶을 때 당신의 집을 위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끊임없이 보장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투자자들에게 부적절하게 만든다.

당신의 시장 냉정함을 이해하라. 소비자가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본질적인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한 정말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높이 평가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좋아했고, 그가 단지 10달러에 뛰어난 헤어스타일을 제공했다는 사실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나는 짧은 판매, 예매, 투자 전매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완전한 시간 금융가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할 때,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것은 살 만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소유주라면, 6단위의 구조를 갖추면 정식으로 보람 있는 투자자가 된다. 6시스템 구축은 사업 투자의 주요 단계지만 발을 축축하게 하고 그것과 함께 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예방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들이 여러분을 흥분시키고 영감을 주기 때문에, 내가 워크숍에 가는 또 다른 요인은 내가 아직 여러분을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이 워크숍들 중에서 돌아왔을 때, 여러분은 많은 에너지를 가질 것이고 내가 원하는 것은 외출해서 거래하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쉽다면, 모든 사람들은 진정한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그들은 누구나 노력하지 않고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믿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잃은 사람들이 있었다. 부동산 투자를 번영시키기 위해 지식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이 확실하지만, 다른 어떤 브랜드와도 같지만, 어떤 방법이 잘 밝혀지자마자 투자자는 그것으로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오히려 그 안에 구멍이 가득한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시작하다

워크숍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거래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들, 그리고 수백 개의 명함을 구성하고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한 개의 조직 카드가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이 축축해지기를 바라는 것 같지만, 추워지면, 그들은 끈기 있게 사는 부동산 투자 특징으로부터 보람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살 곳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을 것 http://www.iblooming.net 이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공동체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무엇을 하는지(재활, 임대,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금융가들을 경쟁으로 볼 필요가 없고, 그들과 함께 일하며 노력할 필요가 있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중요한 것이다.

투자 회사를 배급할 때, 당신은 수익의 빈도를 크게 창출한다.

왜? 당신의 진짜 부동산 투자 조직을 조직화하면 당신이 체계화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