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중치 가능성

자녀가 있는가, 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윤재승 품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집을 떠나 있는 기간, 진정한 자아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집에 있는가? 이것은 단지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야 할 사항들입니다.집안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 말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가정 보안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인 것 중 일부가 거처를 위한 보안 카메라에 얼마나 적은 의심과는 윤재승 상관없이 보안 카메라는 표적을 찾기 위해 마을을 덮고 있는 잠재적 강도들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일단 그들이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보면 그들은 당신의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정확히 다른 사람을 고르기로 결심한다.

평균적으로 6채의 집들 중 하나는 매년 강도를 당한다.

그래서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절도라고 불리는 이 고임금의 안전한 사업 내에서 위험에 도달했다.

휴가나 여행을 떠나거나, 이웃이나 가족이 우편물을 수집하도록 하면, 신문과 배달이 수신될 수 있다.

만약 자동차가 보통 운전로 안에 주차되어 있다면,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그 차들 중 하나를 당신의 무인 운전으로 주차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자극을 준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발을 헛디디는 사람들과 누군가가 고장나서 전기 콘센트를 살 때 발을 헛디디는 사람들이다. 당신이 시스템을 사기 전에 당신은 두 가지 유형의 단서의 장단점을 교육받는다.

가정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를 가정에서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자녀와 가까운 가족을 비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보호하거나 심지어 다른 방법으로 보호한다면, 더 많은 장소를 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각적인 시스템을 취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평평한 보안 기계로 멈추지 말고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각의 창호를 안전하게 하고, 자물쇠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외부의 관심과 외부의 어떤 것도 당신의 지형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없다고 확신함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가정 보안 시스템의 목적에 어긋나는 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몇 가지 구체적인 팁이 있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 해제해야 하는 개인인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외부에 데드볼트를 설치하십시오. 도어 주변의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잠금 해제 및 집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출입구 수를 작성하십시오.토양 레벨에 거의 모든 외부 문, 문서 슬라이딩 도어 및 측면 차고 도어를 작성하여 시작하십시오.다음, 모든 창문을 만들다 지상에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센서를 계단 사다리로 액세스할 수 있는 창에 센서를 설치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이 문제에 대해 보안 전문가와 상의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비디오 보안 카메라가 포함된 플러그에 도착했습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올바른 설정 절차에 따라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온라인으로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단지 누구를 위해 길을 가는 몇 가지 쉬운 단계 아래에 나열된 그들의 주택 보안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것이 의무적이다.

도둑이 당신의 집에 확실히 침입한다면, 경보는 자산에 경고를 할 것이다. 여러 번,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주택 소유자들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그들의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것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더러운 개에게 앞마당에 경고하는 표지판을 놓는 것 등.

보안 시스템은 국내 주택에 필요한 부속품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어떤 가정 보안 시스템을 받아야 하는지 시간을 갖고 싶을 것이다. 결국 당신은 다른 가격에 그것을 호환할 수 있는 좋은 집을 구할 수 있을 때 지나치게 비싼 집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재산과 가족을 위해 감당할 수 있는 올바른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확실히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것은 매우 많이 감소하여 보통 모든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어떠한 보호도 받지 않기 위해 목욕할 가치가 없다.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며 다른 장치보다 추가적인 잘못된 경보를 담당할 수 있다.

거처 보안 시스템의 매우 좋은 부분은 적절하게 설치해야 하며, 도어 및 창 지인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로나 벤트와 함께 모션 디텍터를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또한 바람직하다. 잘못된 알람이 발생하면 렌즈 외부를 청소하여 거미줄 및 먼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