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이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모으기 시작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모으기 시작하는 것이 부모에게 필요하다. 교육비가 높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그들은 적어도 최소한 최소한의 보안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의 첫 2년 동안 당신은 이제 그 다음 해를 갚기 위해 올바른 수정을 할 수 있다.

연습생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그 현금이 결코 손대지 않도록 하라. 그 기금에서 돈을 일찍 받는 사람들 https://ko.wikipedia.org/wiki/9급공무원 에게는 벌금이 부과된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그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에서 주요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정말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이다. 실제로 적은 돈으로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수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는 후에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정되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그 사람은 그 학교를 멀리해야 한다.

미국 6개 지방 교육부 중 체크인은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다. 만약 학위 제안이 너무 현실적이기엔 너무 커 보인다면, 어떤 사기들은 단지 한 캐릭터에 의해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구성한다.

이것은 그들을 실제 대학과 쉽게 섞이게 하고, 만약 어떤 사람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녀나 그가 속아 넘어갈 수도 있다.

셋째, S&P 500 지수 펀드와 비슷한 것을 찾아 전체 주식시장 검색을 모방하려는 광범위한 시장지수 펀드에 투자하는 적절한 금융투자 트럭을 선택하라.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 9급공무원 록금에 대해 강조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아이가 대학에 갈 경우 몇 년 전에 낮은 비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실제로 가치 있는 전략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했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그 모든 장벽을 극복하고 기분이 아주 좋은 동안, 심각한 현실은 당신을 엄청난 벽돌처럼 때린다. 그 현금은 어디서부터 학교비를 지불하기 위해 생겨났을까? 이것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벽이다

4단계는 개인연수생 대출이다. 기초대출기관의 대출이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훌륭한 신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어떤 지불 계획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신용위기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가능한 한 개인 학자금 대출을 예방하기 어렵다. 아직까지,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고객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기다리지 않는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인가?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재정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구조, 대기업 또는 아마도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갚을 수 없기 때문에 25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출과는 달리 졸업한 후에도 그 현금을 갚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학 교육을 위한 많은 옵션이 있다.

당신은 또한 재정적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재정적인 지원 중 일부는 졸업 후 6개월까지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어떤 이자도 지속되지 않는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상당한 이익을 제공한다.

당신은 어떤 일에 굉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현재 어떤 사람이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삶이 항상 밭을 따라 직선으로 달려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로 재갈을 물리고 재갈을 물리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적절한 지시를 내리는 모든 행동은 단지 가만히 앉아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더 당신을 더 빨리 가고 있는 곳에 가깝게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 가족, 숙련된 버디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교육 대학 일반화자로서 여러분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히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여러분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고, 강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여러분에게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교육은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우려를 제기해야 하지만, 상담을 받기 위한 정확한 모습은 염두에 두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