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신체와 비슷하며, 신체와는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우리의 신체보다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닮았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몸과 매우 똑같다. 경량 몸은 빛나고 보통 반투명하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이전에 물리적인 차원에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mazzang.info/
그것은 광범위한 양의 햇빛을 가지고 있다.

신체의 완전한 신체와 비교해 보면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 Im의 느낌 (고통,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지루함)을 먹거나 신체 건강을 위해 먹을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은 건강을 위해 먹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프린터를 사용하여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고 강하고 강력하며 완전히 살아 있습니다.

체중이 가벼운 신체 I보다 부상이 체중을 들어올릴 위험이 훨씬 더 높습니다. 아직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보통 관절 또는 힘줄 관련 I는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의사를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덴마크에서 수행된 연구 결과, 실제 미국 임상영양학저널(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은 2002년 체중 감량으로 60% 미만의 다이어트를 한 남성이 체지방일 때, 나머지는 마른 근육 조직이었다. 체중 감량 후 체중의 24%만이 다시 설치된 체중의 24%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 체중 감량이 더 지방이 회복된 후 체중의 75% 이상이 마른 조직이었다 – 시장 요요 다이어트를 의미함 – 과도한 지방 순환으로 이동하여 다시 넣는 것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의 몸 안의 마른 조직들은 점차 여분으로 대체되고 있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황량한 인간 진화를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같은 개인적 선호를 보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선으로 진동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보통 우리를 정신 영역으로 분리시키는 장벽을 마음대로 넘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진동의 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불안을 없애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은 본질적으로 우리의 젊음과 선함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신성한 몸은 전신을 지배하기 위해 시도하는 즉시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 있는 훨씬 더 큰 면역 체계다. 이 몸 안에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을 사용할 때 신성한 것은 주입된다. 이 몸 안에는 신의 효용이 풍부하다.

전체적으로 볼 때, 가벼운 몸은 우리의 몸과는 덜 구별되는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과 닮았지만, 빛의 몸은 그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몸과는 완전히 다르다. 빛의 몸은 빛나고 보통 투명하다. 빛의 몸은 빛나고 빛난다. 빛의 빛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난다. 그것은 높은 진동률 때문에 물리적 차원 내에서 거의 모든 것을 우리에게 보이지 않는다. 물리적인 틀에 비해 빛에 대해 방대한 것을 가지고 있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 측면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을 기르고 있고 2는 원치 않는 지방을 잃는 것이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이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계획을 세우고 일상적인 연습을 해야 한다.

당신의 음식과 운동이 좋은 수입을 얻기 위해 함께 하도록 도와야 한다.

이것은 시간 유리나 곡선미가 있는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최고의 몸매가 가장 좋다고 믿어진다. 위아래에 잘 부여되어 있다.

별로 조심스럽지 않다 https://www.mazzang.info/ . 이 체형 여성들은 위에 체중을 실을 수 있다.

자신감 있는 매너리즘은 제대로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이를 닦고 완벽한 옷을 입고 몸치장을 제대로 했다면 자동적으로 걷고 자신 있게 말하고 엘리트처럼 행동할 것이다.

청결한 동안 천연 허브는 몸이 해독되기 때문에 좋은 영양분을 넣는다. 사실 허브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그들이 표현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래서 저는 믿음직한 심신 일기를 추가해서 앉아서 제 몸, 감정, 영혼과 대화를 나눴습니다.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어디서 벗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몸이 아프고 급히 이 일을 시작해서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하다!)다양한 과제와 시험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하는 동안

단지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몸을 받아들이는 것.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영역이 있다.

그것은 판사와 함께,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