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한 걸음 더 나아가자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145)의 클립에서 브레이브스가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언더독 라인은 (+129)이었다.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모든 요소들 외에도 실제로 브레이브스를 12-8로 이긴 팀에게는 상당한 차이점이다.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좁은 마진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수익은 상당하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그들이 로테이션 측면에서 서 있는 컵스를 공개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에 머물러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의 75 비디오 게임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그의 275 타율로 리그 2위이다. 318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로이동 12홈런 29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조 모두 빅리그 야구에서 16개로 꼴찌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 주요 숙취로 카디널스가 Might에서 강타자들의 터치를 실제로 회복시켰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운전석에 남아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는 실제로 250타수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브루어스를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로 밀어넣고 2008년 푸졸에 10만 표 뒤진 상황에서 이 자리를 얻을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고 있는 실제 전력 수는 없다.

런 라인은 본질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그것은 또한 머니 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보통 +/- 15인 요인은 야구 등급이 일반적으로 다소 낮다는 것이다. 머니 라인에서 선호되는 팀은 여전히 런 라인에서 선호되지만, 이기기 위해 내기해야 하는 양은 낮아질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선호되는 팀이 홈 그룹인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mlb 야구장에서 발견된 모든 여름 시즌 즐겨찾기를 요리할 수 있는 충분한 숯과 메스퀴트로 그릴을 불태워라. 단지 종이 축하 제품은 대부분의 공원에서 적절하기 때문에 MLB 야구 테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단지 공원에서 케이크를 대접하고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로 데려가서 여름 세관 세관을 다시 맛보게 하라.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이 올 것으로 예상하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팀이 올해 성공할 수 있는 진짜 요인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현재 그 로트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시즌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실제로 레이더에 잡히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하지만 비수기, 그들은 나중에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망칠 수 있도록 도와야 할 큰 움직임이다.

야구 픽스 앤 포레 캐스트 :이 팀은 올해 볼티모어에서 이 부서에서 움직이고 흔들리는 팀이 2015년 팀에서 최소 12 경기를 개선할 것이며, 클럽이 큰 아이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에서 그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충격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부서에서 네 번째 위치가 완성되는 시즌이 성취로 간주 될 것입니다.

게이머 두 명은 칼린이 경기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었다. 그는 안타력을 꼬집고, 항상 높은 타율을 기록했으며, 최고의 분야에서 다년생 금 글러버였다. 그는 단지 약점이 없었다. 그는 20살에 타율을 얻었다!그는 역사상 가장 어린 게이머였다. 크고 화려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이 제품들은 소풍을 가는 동안 편리하게 발견될 수 있고, 게임에서 당신은 이러한 트렌디한 아이템을 통해 당신의 그룹에 대한 사랑과 도움을 드러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MLB 침구 베개로 당신의 목을 바로이동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보는 동안 당신의 MLB 담요 아래에서 간단히 몸을 움츠리고 거대한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거나 편안한 침대보 위에 누워서 우수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모든 MLB 침대 리넨 품목이 개발되어 보증 및 사용자에게 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 대중은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베팅에서든 선호 팀이 이겨야 하고 정말로 이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는 쉽지만, 당신은 그 기회를 현금 라인과 비교해야 한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돈을 잃을 수 있다.

야구 베팅을 할 때, 내가 제안하는 것 중 하나인 내가 이기는 제안들 중 하나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