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이 당신의 집에 뛰어들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거의 경고할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뛰어들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거의 여러 번 경고할 것이다. 경보는 911에 대한 전화 통화와 비교하여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보안 대책이 마련되지 않으면 더 많은 표적이 될 것이다. 특히 만약 다른 집들이 적절한 것들을 사용한다면,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당신의 집은 마지막부터 범죄자들에게 달라붙을 것이다. 범죄자들은 지역사회의 다른 집들과 비교해서 당신의 집을 판단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윤재승 하지 않을 수 없다.

그것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은신처를 이용하여 이웃으로부터 자신을 숨기고, 이웃이 당신의 집으로 바로 침입하게 할 수도 있다.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사건)에 관한 한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2009년 1만3599건의 강도사건과 2010년 1만3766건의 강도사건으로 보인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자료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 그러나 몇 건의 사건. 추세를 보려면, 올해 휴스턴의 강도율은 진정으로 보고된 것보다 더 높아야 윤재승 할 것이다.

보안문이 귀중하다고? 반드시 문들이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되는 것은 아니다. 즉, 당신이 돈의 눈에 안전을 희생하는 것을 돕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문가지만,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기 위해 잘 발달된 지역은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찾기가 간단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기에 몇 개의 단단한 나무 문이나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문이 있다면, 더 이상 지불하기 위해 있어야 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가정 보안 회사가 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아는 것뿐만 아니라, 보안 시스템 회사에 경고를 하는 것 또한 당신이 이 세트를 사용하여 현재의 가정 보안 회사가 지역 경찰에 연락하여 경보가 강조될 때 주소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우리 집을 비운 동안 화재나 강도로 인해 경보가 발생하면 유익하다.

그러지 마세요, 반복해서 양탄자나 화분 밑에 열쇠를 더 남기지 마세요.대신, 집을 비울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중요한 여분을 주십시오

차고나 진입로에서 떠나는 것도 낙담 요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차를 집에 두고 가지 않고 방문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차를 멀리하면 다른 이웃과 그들의 차들 중 하나를 당신의 진입로에 주차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싶을 것이다.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재산에 있는 개인과 휴가 중일 때 두 사람을 보호한다.

만약 당신이 국가나 해외 휴가를 시도한다면, 당신은 두려움을 가지고 싶지 않다.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무언가를 사용하는 것은 누구나 마음의 용이성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집을 고려할 때마다 당신의 집을 떠나는데 만족할 것이다.

당신의 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서 도둑들이 숨을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만들고 있는가? 같은 선 아래, 지나치게 자란 나무와 덤불은 도둑들에게 최고의 은신처를 제공한다.

만약 그것이 다시 다듬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도둑들을 당신의 재산으로 초대하고 있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주거 가까이 가기 어려운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펜싱을 통해 가장 자주 이루어진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다양하다. 강도는 아마도 가장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전자장치를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낯선 장치들은, 추가적으로 강도가 경보를 울리거나 물건을 무력화시키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다.

실내 조명은 또한 스폿을 정신없이 보이게 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일부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줄이는 것을 사용한다면 변화할 수 있는 것처럼 빛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타이머로 제공하는 가장 쉬운 방법

여러분은 개에 의존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주거 보안 기술과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하는 것은 이제 트렌드에서 비롯되었다. 이것과 관련된 아주 좋은 예는 바로 이 예와 함께 당신의 집 도둑 보안이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어떤 요인이 관심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주택 강도는 매우 흔하다. 왜냐하면 많은 경우 집을 잠그지 않거나 도둑들이 왼쪽 차량을 벗어나 차고를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비어 있을 때 1, 2일 동안 당신의 출입 정보를 볼 수 있다.

분명히 좋은 보안 전략과 설치가 있다면, 도둑은 단순히 뛰어들기 덜 복잡한 집을 선택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