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러분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오토바이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오토바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보통 여러분이 단순히 만들 수 있는 꽤 많은 비디오들이지만, 단연코 가장 좋은 비디오는 여러분이 카메라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프로젝트를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과 함께 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완벽함을 멈추는 사람 당신은 또한 자신과 함께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m이 토론하는 종류의 바이러스 마케팅은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관련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전자책 디렉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smilealba.co.kr 토리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에 그것들을 배포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전자책에 대한 이해를 삽입하고, 당신의 PDF 전자책에 대한 링크다. 당신의 서류

만약 당신이 똑똑하고 또한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필요로 할 것이고 사람들은 당신이 누구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아낼 수 있 https://smilealba.co.kr 을 것이다.

하지만 카메라 뒤에서 부끄러워하지 않을 때는, 엄청난 품질의 캠코더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고, 제품과 관련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기록해야 한다.

이제 소녀가 하는 한 가지는 Yt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잡힐 것이다. 그리고 개인은 잡힐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는 금지될 것이다.

유투브 마케팅의 아름다운 점은, 예를 들어, 온라인 소매 사업을 위해 온라인에서 꽤 새롭고 아무도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제품을 얻을 것이라고 믿을 것인가?

백링크 YouTube URL – 실제로 인터넷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YouTube URL로 백링크를 보낼 수 있다.

그래서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블로그와 기사를 제작할 때, 그 당시 YouTube 비디오로 관련 앵커 텍스트 백링크를 만들 수 있다.

3) 시장과 키워드 연구는 또한 구글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다. 그들의 키워드 도구들이 당신의 개인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이 당신의 틈새에 있는 것을 보고 싶다. 키워드 연구처럼 노트를 보호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주제가 될 것이다. 당신은 매우 특별하게 느낄 것이다.

콘텐츠 참여 – 시청자에게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 확실하다. 직접 자신을 공개할 때 유튜브와 제품을 판매하고 사람들과 관련된 방문객에게 많은 가치를 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동영상 마케팅을 사용하여 군중을 대면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동영상 콘텐츠를 직접 계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커뮤니케이션 사람들은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질 것이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그리고 쉬운 광고 텍스트로 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에게 집에서 만드는 쉬운 비디오 도움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설명 구성 요소 내에 사이트 링크를 동영상에 게시하십시오. 따라서 링크를 클릭할 수 있게 하고, 이제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지만, 나중에 길 아래쪽에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으므로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 하단에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들이 적절한 이유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의 비디오를 우연히 보는 다른 사람을 계속 주목하기 위해, 당신은 그들이 어떤 경우에도 비디오를 경험하기를 원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걱정하지 말라.

팁 4는 프로필의 일부입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되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키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함

이에 대한 가능성은 다양하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단지 감정일 뿐이다. 아무도 실제로 이 유행을 알아낼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대기업들이 바이러스 캠페인을 계속하는데 필요한 시간부터 투자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그들은 1개의 히트 바이러스 비디오를 내놓을 것이고, 그 후에 그것은 언젠가 성공적인 유투브 마케팅 채널이 시청자들이 최신의 할부금을 관찰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캐치 헤딩!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안에서 능가하기를 원한다면, 매 분마다 48시간의 매력적인 문구는 8년의 비디오가 다운로드되는 것과 같습니다

유튜브 게시물에서 가까운 곳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발견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어울려 다니는 소셜 북마크 사람들에게 트래픽과 시력을 가져다 주고 책갈피 사이트 컬렉션에 포함시키는 곳이다(대단한 콘텐츠를 제작한 경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