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입장을 생각해 보세요

기존의 추세에 반하는 지위를 생각해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그들의 노동력 내에서 더 나은 균형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흥분하는 여성들과 간호를 찾는 남성들은 고용에 약간의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유사하게, 남성들은 초등학교 교육의 가능성을 조사해야 한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라. 도움이 된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와 같은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당신을 위해 제안할 수 있다.

의사, 간호사 다른 건강 전문가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는 당신에게 가르침과 운동 기회에 대한 조언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질문할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적인 보완을 받는 전략도 마찬가지다. 대학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기대하지 않는다. 당신은 개인적으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둘째, 매월 529개의 대학 https://ko.wikipedia.org/wiki/코칭교육 계획에 자동 입금될 수 있도록 상당한 금액을 따로 두어라. 비록 아이가 학교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가느냐에 따 코칭교육 라 분명히 더 좋지만, 어떤 것이든 아무것도 아닌 것과 비교된다. 심지어 한 달에 5달러나 몇 달에 20달러밖에 안 되는 경우에도 말이다.

대학 시절에 습득했을 때 그게 내 문제였어. 일단 그것을 얻고 싶었을 때, 나는 할 수 있었어. 하지만 네가 내 모든 것을 주고 있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던 날에는, 그 결과, 고등학교와 관련된 나의 4개 과목은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고, Cs, Ds, 그리고 내가 배운 몇몇 Fs는 거의 모든 GPA가 너를 대부분의 학교에서 입학시키지 못하게 하는 문제였다.

만약 여러분이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대학 교육대학이 필요하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우리 사회에 없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가진 사람들에 대한 격차가 커지고, 빈부 격차는 끈질기게 벌어지는 혼란이고 바로 그 중심 계층은 줄어들고 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대학원생들은 많은 경우에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날씨 보조금을 지급하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에 받아들여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에 달려있다.

매우 자주 대학은 결정을 내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러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에 지원할 자격이 있다면 때때로 학교는 자동적으로 결정할 수 없다. 이 시나리오에서 학교는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어떤 보조금으로도 인정되다

그러나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데 있어 도전적인 측면은 더 이상 신발 없이 그렇게 하는 데 있어서 이익이 되는 투자가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 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비용은 꽤 큰 액수에 접근할 수 있다.

규칙적인 비용은 몇 가지 근거다. 예를 들어, 대학의 선택은 어떤 과목의 가치에 즉각적인 원인 문제를 가질 것이다. 다른 과목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거나 만약 당신이 아이가 대학을 성공적으로 졸업할 수 있도록 질병으로 인해 1년 더 대학에 머무를 필요가 있는가? 이 변수들은 모두 교육비에 한몫을 한다.

부모에게 있어서, 당신의 역할은 아이들을 위한 계획이다.

두 번째 형태의 금융은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가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아이들에게 대출을 원하는 부모들에게 있어, 부모 플러스 모기지 프로그램은 어쨌든 효과가 있다.

1973년부터 10000명이 넘는 대학생을 가르쳤고, 게다가 전 부동산 학교에서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게으름, 목표의 부족, 집중력 부족,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등 많은 학생들을 보았다. 그것은 모리슨을 성공시키기 위해 용기와 적용이 필요할 것이다. 사면 배우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워하고 있다고 선언했지만 어쨌든 성공은 성공한다.

많은 사람들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심각한 양의 돈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의도 없는 생활을 통해 스스로를 끌고 가는 사람들이다.

마술 청바지처럼, 내 딸들은 마법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그것을 주문할 것이다. 청바지도 학교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없는 대학을 가지고 있다.

그 동안, 나는 대학을 얻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또 다른 것은,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