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금액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어떤 부동산 https://ko.wikipedia.org/wiki/엘시티 을 구입하려고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금액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서 정말로 돈을 벌기를 원한다.

그리고 당신은 시장패션을 조사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상승했고 그들은 다른 지역으로 계속 올라간다.집값이 역사적으 엘시티 로 낮은 좋은 추세를 이해하다.이 기술은 고층 아파트, 사무실, 창고, 주차장, 부동산 등을 구입하는 등 수익 흐름이 다양할 때 실제로 현금 흐름 시스템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여러 사람이 한 부동산을 관리하는데 돈을 지불하는 것은 훨씬 더 긍정적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한 부동산을 관리하는데 더 많은 돈을 지불하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더 큰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돈의 구성원 이것은 정말로 당신이 추가 비용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지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거나, 그 장소를 날짜만큼 더 높게 가져오거나, 또는 더 많은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부동산에 대한 주택담보대출을 받는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도 있지만, 월 보험료를 내는 데 도움이 된다. 마찬가지로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고, 정기적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쉽게 많은 현금을 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월마다 들어오는 수익과 수익을 얻기만 하면 된다.중요한 일우리가 가지고 있는 그런 방식의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당신의 투자 체중 감량 의복 안에 가질 수 있다.

만약 그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 되면, 당신은 계획 A에 의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계획 B 다변화, 다양화, 다변화, 방침을 바꾸다자,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실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여기서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이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인 변화, 만약 여러분이 한다면 패러다임의 변화, 여러분이 상품을 구매하고 부동산 기업가로써 심각한 돈이 될 때까지 말입니다.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도처에서 5달러짜리 머리 자른 것을 보려고 내려오는 거야! 아, 잠깐, 5달러 커트 무슨 뜻인지 알아야지, 그렇지? 자, 이 짧은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옛날에는 번창하는 사업을 하는 아주 성공적인 이발사였습니다. 그는 지역사회 내에서 잘 알려져 있고 존경받았습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러 간 사람이었고, 단 10달러에 최고급 머리를 깎을 때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구매는 제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귀사와 같은 투자자가 성공적인 투자 계약을 위해 합작하는 것을 돕고자 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기존 투자자들의 네트워크와 연결됩니다.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전화를 걸 수 있는 옵션 5주 내에 제 고객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부동산을 처음으로 신디케이트하여 269,000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18가족단위의 시간을 더 많이 가져라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통합하면, 당신은 더 적은 날에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당신의 가족에게 헌신할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당신으로부터 정말 놀라운 대우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 제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에 부동산 신디케이트를 한 경험이 있습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