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스폰서를 찾고 사업을 결정하면, 이 개인은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이 그 상품에 익숙해지도록 도울 것이다.

일단 당신이 스폰서를 찾고 사업을 결정하면, 이 개인은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이 상품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성공에 따라 그들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위치에 가까운 스폰서를 찾는 것이 이상적이다.Herbalife는 전세계에 약 1,900만 명의 대표를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70개국에 배포하고 있다.

2008년에 380억 달러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었다. 2007년에 Herbalife는 그들의 유통업자들에게 보상금으로 240억 달러를 지불했다. 이것은 정말 어느 회사에서도 들어본 적이 없는 일이다. Herbalife가 그렇지 않다는 증거를 더 원하십니까? 사기?건강과 웰빙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630억 달러로 추산하고 있는 가운데, 이 회사가 판매하는 건강 제품 시장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여기서의 의도는 네트워크 마케팅과 멀티레벨 마케팅(mlm)이 지금 어떻게 작용하는지 뿐만 아니라, 왜 일들이 특정한 방식으로 행해지는지, 그리고 어떤 목적으로 사람들이 산업에 대 https://ko.wikipedia.org/wiki/쿠이스 해 환멸을 느끼거나 오도될 수 있는 것들이 설명되지 않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그것들, 그리고 그들이 실패하거나 완전히 멈추도록 이끈다.내가 앞에서 말했듯이, 너는 AdzZoo에 대해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너가 AdzZoo 제품들과 솔루션들을 마케팅할 것이라는 것이다. 여기서의 원칙은 Bill Gates와 Warren Buffet 둘 다 부유원리인 Heres라고 불린다. 아즈주가 이 원칙에 따라 일하고 있다는 양보를 훨씬 더 많이 했다. 당신은 현재 다른 사람들의 노력을 활용하고 있고 모두가 행복할 것이다.당신은 버스를 멈추고 내릴 수 있지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완벽한 장소에 가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은 어떤 방향이 올바른지조차 모른다.나는 너에게 나의 가장 치명적인 무기가 무엇인지를 말하려고 왔다. 그것은 기사 내용이라고 불린다. 당신이 MLM에서 슈퍼 성공을 원한다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Shaklee가 유명한 주요 홈케어 제품은 그들의 Get Clean 제품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가족에게 최적의 건강을 제공하고 당신의 ho를 청소하기 위해 고안되었다.나, 그들은 건강한 가족과 건강한 지구 중 하나를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으로 이 제품을 홍보한다.

그 호소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쿠이스 매우 긍정적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행동요구가 부족할 수 있다.

내가 본 수많은 추천서들은 Get Clean은 제품이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심리학 학위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의 사업은 집에서 운영된다. 당신은 또한 특별한 대학 교육을 필요로 하지 않는 라이프 코치의 역할을 할 수 있다.

개인들이 그들의 삶과 더 많은 혹은 그들의 집을 조직하도록 돕는다.그러나, 이것이 고무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당신은 이러한 이점들을 얻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이 사람들을 고용하기 위해 많은 판촉과 마케팅 전략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내 말 명심하라; 당신의 노력은 헛되지 않을 것이다.간단한 사실은, 당신이 직장에서 보낸 모든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보는 경우, 그것은 기회라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네가 만든 것이다, PERIOD!제품 온라인에서 MLM을 시작할 때 만족할 만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높이 떠받들고 여러분이 이상적인 선택을 했다는 것을 알고 싶다고 확신했기 때문이지요.그러나 10으로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해서는 매달 그들의 MLM이나 멀티레벨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추천하고 그들이 가입한다면 당신은 적은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을 언급할 수 있다.

인터넷 시장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잔존 수입을 얻고 싶어하고 인터넷 때문에, 이것은 가능하다.나는 너에게 나의 치명적인 무기가 무엇인지 알려주기 위해 여기에 있다.

기사 내용이라고 불리는 기사 내용에는 당신이 MLM에서 슈퍼 성공을 원한다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