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인사이드 더 NBA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TNTs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씨. NBA I DVR의 쓸모없는 정규 시즌 게임들을 단지 하프타임으로 빨리 진행시키는 것과 포스트게임 프로그램을 나는 충분히 즐긴다고 말했다.최고의 10명의 NBA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재크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먼, 서비 피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척 댈리, 그리고 레드 아우어바흐가 뽑혔다.처음에 제닝스는 후프에서 폭발적인 첫 행동을 했다. 농구 마루의 어느 지점에나 갈 수 있다.

그것은 그룹을 도우면서 포인트 가드들에게 매우 필수적이다. 이제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질문은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입니다. 20살 때, 나는 그의 성숙함과 성공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질문이 없다고 믿습니다. 몇몇 게이머들은 평가의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의 흐름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만큼 제닝스가 공을 분배하고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NBA 역사상 그 롤을 실제로 선언할 수 있는 몇 포인트 가드들만약 오돔이 그가 실제로 이번 시즌 벤치를 떠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사실상 레이커스를 무적의 선수로 만들 수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 속에 접힌 게이머들이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그룹들의 벤치를 쓰레기 처리반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다른 그룹들의 공헌을 발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7) 토니 파커– 우리 리스트의 7번에는 토니 파커입니다. 당신의 이름이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당신은 이 사람이 NBA 챔피언과 2007 파이널 MVP를 스포츠중계 3번이나 운영하게 하고 싶을 때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챔피언쉽 레벨에서의 포인트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있고,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중 가장 훌륭한 그의 사격능력은 평균보다 약간 낮으며 28세의 나이에 이 목록의 노인을 괴롭힌다.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유망주들 중 가장 많은 세트를 물려받았다. 터너는 그의 놀라운 유연성과 궁정 지식에 동반한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66명의 슈팅 가드들은 코트에서 별로 할 수 없다.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전신은 아니지만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선수로 만든 모든 비디오 게임을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서 몇몇 명백한 경향들이 있었다. 훈련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다. 그러나 이직의 많은 이유들이 있다.

1970년대 초반의 팀들의 수에 비해, NBA는 상당히 확장되어 우승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다. 미디어는 코치들을 검사한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투덜거리거나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완전히 자유 대표자가 되겠다고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팀들은 그들이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돈을 선수들에게 지불하는 것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간단하다. 게이머들은 구주인들은 팀에 돈을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새 주인들은 엄청난 액수를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사람들은 몇 가지 이유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한다.

그러나 많은 이유로 그들은 그들 자신의 승리하는 선택을 할 시간이나 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어떤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복잡하며 여전히 합리적인 아모노를 필요로 한다.

스포츠 통찰력과 우아함의 부족 성공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 같은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 자신의 베팅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분이 따를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대신 여러분을 위해 고르는 것을 조심하라. 그것은 97%의 시간을 이길 수 있는 더 낮은 위험성을 여러분에게 줄 것이고 여러분이 돈을 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러한 보상금으로, 당신은 약간의 큰 이득을 취하기 위해 더 큰 위협의 내기를 할 수 있고 또한 더 많은 스포츠를 할 수 있다.

9) 타이레이크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이 그의 초보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 평균화 (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개) 2009-2010 시즌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액션과 마무리. 66세의 모든 가드들 중 최고인 그는 그가 지속적으로 농구공을 쏘지 않으면 때때로 에반스 또한 코트에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한 경향이 있어서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그는 수비적인 끝 부분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나는 적어도 수상자 토론을 기대했겠지만, 내가 틀렸다는 것은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기획사도 없고 초안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흠뻑 적시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