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준비 상태: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연습생들은 단지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학생 준비 상태: 고등학교 이후에 많은 연습생들은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들은 12년 이상 계속해서 교실에 남아있고 매우 잘 지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성적에 고군분투하거나 교육에 의해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이 과정을 계속하고 싶은가? 한 두 가지 과제를 받고 시험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기술들 당신이 대학 교육의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살펴보세요.물론, 그가 지역 사회 대학으로부터 수업을 듣고 있는 당신의 자녀들의 졸업 파티에서 그가 말하는 것은 정확하게 멋지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확신하지 못하는 고등학교 졸업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종종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10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어서, 그래서 지역 대학에서 일반 수업을 듣는 것은 제공하게 된다.약간의 금전적인 안도감, 약간의 융통성 그리고 결정을 내리기 위한 더 많은 시간 당신이 여전히 지역 대학 진로를 경계하고 있다면 그것을 5년만 주어라 그리고 당신은 인기 있는 대학에서 그들의 아이들을 떠나게 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없이 수천 달러를 잃은 다른 엄마들과 얘기할 때 당신은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나요? 대학에 가기 위해 엄청난 비용이 들 한국심리교육협회 것이고 그래서 계속 미루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자,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 열린 이 멋진 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하지만 왜 그러시는지,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나요? 이에 대한 반응은 그렇다 529개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서 교육 대학을 보존하는 것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그것은 낮은 위협 투자 선불 대학 전략은 주 정부가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재정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어떤 걱정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투자할 현금은 지금부터 몇 년간의 등록금 비용을 맞추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수입을 생산할 것이다.또는 금융 투자 박람회는 예금 증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훨씬 낫다.대학 보조금은 연방정부와 주 연방정부가 학생들에게 주는 상입니다. 또한, 그들은 재정 지원에 관한 선호되는 방법들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상들은 종종 상환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이 금전적 필요에 따라 지급되는 당신의 첫 번째 기술 중 하나여야 합니다. 자격 및 기금 가용성 이것은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 및 기타 대학 관련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첫 번째 선행 서비스 기준으로 분배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대학원 및 학부 연수생 모두를 위해 존재한다.

이 계획의 기부자들, 예를 들어, 그것에 현금을 제공한 개인들은, 아이들이 대학 나이가 될 때까지 자금을 관리하는 사람들이다. 더구나, 이러한 전략들은 절약된 현금은 고등 교육과 관련된 지출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몇 천명 확보하지 말고 오토바이를 구입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