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식사 계획 시간을 맞춰야 한다.

6번째: 식사 계획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톡 에 시간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식사를 언제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기 위해 전화기의 타이머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분명히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은 실용적인 경험입니다! 오피톡 우리들 대부분은, 신체에서 가벼운 몸으로 변하는 것은 친구마다 개인마다 다른 점진적인 절차일 수 있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의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모든 곳에 주는 것 같다. 이 신의 은총은 현재 전 세계에 쏟아지는 방대한 양의 빛의 적용 형태이다. 이 빛의 유입은 원인이다.우리의 세포와 DNA의 변화들은, 우리가 우리의 육체적인 몸 안에 더 많은 빛을 보유하도록 할 수 있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전류나 진동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는 우리는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한다.

유명한 작가인 데일 카네기는 한 때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그들의 이름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의 이름을 말할 때, 그것은 바디 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그것은 몸짓 언어의 힘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개성에 매력을 전달한다.

이들 중 대부분은 오염된 공기와 함께 섭취된다. 예를 들어 오염, 중금속, 화학물질, 살충제 및 식품에 첨가된 음성 성분과 관련된 보험 정책 요소들 벨리 바디 디톡스는 이러한 요소들을 몸 전체로부터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몸 전체를 깨끗하게 하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가능한 한 적게 봉사하기를 원하지만,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준비물을 갖기를 바랍니다.한 의자의 가장자리에 앉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불안을 나타내는 분명한 신호일 수 있다.

그것은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차크라스가 대체적으로 뭘 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의 섭취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별사지가 움직이는 것이다. 심지어 실제 신체는 전기적인 힘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않는다. 그렇게 했든 간에, 거위 같은 반응은 미묘한 에너지가 어디에 있었는지를 나타낼 것이다.피부색 아래를 낮추는 Chakras는 당신의 천체의 기능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천체의 감각 체계에 의해서만 느껴진다.우리의 섭취량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진정으로 추천하는 두 번째 이유 우리는 체지방을 빼기 위해 우리의 체지방을 두드리기 시작하기를 원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특정한 음식들과 균형잡힌 식단을 먹는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의 지방 전문가들로부터 우리 몸이 먹을 수 있도록 충분한 선함을 취하는 것이다우리는 열심히 훈련할 수 있고, 날씬한 근육을 얻을 수 있지만, 동시에 우리는 칼로리 결핍에 들어가고 싶어. 그래서 우리는 점점 우리의 과도한 지방 저장고를 고갈시켜. 나는 좋은 기능을 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수면이 필요해! 비록 제가 섬유근육통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저는 제가 최선을 다하는 데 10시간의 수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제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약 50%만 수술하려고 노력했습니다.여러분은 나아지는 동안 더 힘들고 느린 사람들이 살을 빼는 음식을 더 잘 따라 해 본 적이 있나요?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많은 얇은 조직 덩어리를 잃고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가는 동안, 체중 감량이 멈추거나 멈추거나, 어떤 경우에는 거꾸로 가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단지 실제 지방을 천천히 배출할 수 있습니다 –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잃게 됩니다! 이러한 감소의 순환에 도달하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과도한 지방 감소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지키지 말고, 그 대가를 나중에 지방 증가액으로 치르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