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4년 가까이 온라인 마케팅을 하면서 사람들이 꼼짝 못하고 있는 3가지 이유를 실제로 만들어 냈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으로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판매한 지 4년 가까이 된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사람들이 여전히 곤경에 처해 있는 3가지 이유를 실제로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왜 사람들은 파산한 상태로 남아있을까요? 왜 개인들은 좌절감을 느끼죠? 어떻게 제가 이것을 말할 수 있을까요? 내가 더 이상 거기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음, 나는 마침내 코드를 나누어 온라인상에서 완전한 시간 수입을 얻는다.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팔로워 구매 템이 실제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당신에게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이라도 존재하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터라고 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정말 수지맞는 사업 타입이 된다. 시기 적절하고 유용한 자료들을 포함하는 웹 사이트는 게시물, 아이템 리뷰, 업계 뉴스, 중요한 개인들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돌아오길 원하는 어떤 것이라도 될 수 있다.

좋아, 그건 꽤 우스꽝스러운 질문 같아,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이 이것의 진정한 회사를 만들고 싶은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는가, 아니면 단지 약간의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초보자들을 위해 이런 특별한 곳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매우 크다. 왜 처음에는 스스로 훨씬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소를 위해, 약간 덜 경쟁적인 특정 니치를 추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방식도 합법적이지 않고, 그것은 제품과 제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상에서 즉시 사업을 하고, 웹사이트를 개발하지 않고, 판매 사본을 만들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제품을 자연적으로 생산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팅자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개인들이 그것을 사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초기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구입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떠한 도움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유사한 판매업자로서 일하고 있다.

그들을 위해 당신은 단순히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고 당신은 고객으로 하여금 지속성을 유지하도록 한다.

  • 롬이 하루 동안 건설되지 않았다는 것은 필수적인 제휴 마케팅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제휴 커미션을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전반적인 수입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곡선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 운전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나는 사실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투자에 대한 수익을 인스타 팔로워 구매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개월에서 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당신은 곧 실망했다. 그것은 완전한 실패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인내심을 보여야 한다.

다른 긴 꼬리 키워드들을 대상으로 하여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많은 자료들을 만드는 것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생산적이고 일관성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소유하다당신이 단지 판매를 할 때 지불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결코 그것의 가치를 결코 잃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시간을 가치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을 꿈꾸는 개인이 아닌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를 필요로 한다.

계열사를 이용해 조직을 키운다는 취지처럼 통상적으로 수수료를 후하게 받아 가성비(약 75%)를 받아 매각하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상품을 홍보하고 계열사만 내면 된다.만약 그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으며, 추세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거나 단일 항목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합니다.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작과 인상을 위해 지출하고 있는가? 히트곡과 인상곡도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수수료로부터 얻는 이익을 더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속해 있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타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그리고 나서 당신이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가장 먼저 선택한 방법에 정말로 능숙해지고 그 방법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즉시,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