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 행위를 쉽게 헌신할 수 있게 한다.

주택소유자들은 집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CHURCH OF GOD 이를 쉽게 할 수 있다.

모든 집들 중 5% 미만이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한 어떤 종류의 보안 조치를 가지고 있다.

놀라운 것은, 모든 침입의 60%는 문을 잠그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한다는 것이다. 악당들은 심지어 침입할 필요가 없다. 그냥 거닐어봐!Croks는 비싸고 간단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집들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영화관 TV가 창문에서 보이면 그것은 강도의 바람직하지 않은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비싼 물건은 사용하지 않을 때 눈에 띄지 않게 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돌아다니면서 당신의 벨이 보이면 당신은 당신의 집 안팎을 볼 수 있다.

ongsoon 범죄자 Curten, Shadow 또는 블라인드는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고 도 CHURCH OF GOD 난을 피하기 위해 지불하는 작은 비용이다.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도난 방지 시스템에 속하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재산에 큰 개를 두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는, 이러한 것들이 무료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해 생각될 수 있다.

당신의 차고 문은 안전한가요? 많은 개인들이 그들의 집의 모든 외부 문에 집중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단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서 당신의 차고의 자물쇠는 안전해야 합니다 이것과 함께, 당신의 보안 코드가 어렵고 독특하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이것과 함께,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에 코드를 입력하고 접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바로 이것입니다.사상 최대의 목표물.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에는 트리거가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모션이 식별될 때 이동하는 유형 및 누군가 고장 날 때 꺼지는 유형입니다.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트리거의 장단점을 모두 숙지해야 합니다.제안된 거리는 30피트이다. 집의 모든 층에 화재경보기가 있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침실에도 화재경보기가 있는 것이 극도로 권장된다.다른 정신 안전의 예로는 애완동물 사인의 조심 또는 아마도 외부의 조명 둘 다 단호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을 두 번 믿게 하고 더 단순한 목표로 옮길 수도 있다.

그것들은 최소한 낮은 수준의 창문과 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는 것, 강도들은 그들이 여러분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이용합니다.집 주변의 조명의 양을 늘리기 위해 나는 단지 내 현관에 동작 센서 투광등을 설치했다. 누군가가 걸어 올라갈 때 갑자기 켜지면 침입자를 방해하고 충분한 빛이 있음을 보장한다.

커미션 – 가정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때 얼마나 벌 것이며 얼마나 빨리 돈을 벌 것인가? 다양한 커미션 보상 플랜이 있습니다. 따라서 연구 조사와 학습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또한 영업 비용을 얼마나 빨리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몇 주가 걸리는 반면, 다른 프로그램은 며칠 만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당신이 가능한 빨리 돈을 벌도록 확실히 하라만약 당신이 미닫이문이 있다면 당신은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박아 문을 들어올리는 도둑의 능력을 줄이고 그것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창문과 문들을 위한 움직임 센서를 가지고 있는 집 보안 시스템을 구입합니다. 이것은 움직임을 감지한 후에 센서가 이것을 1차 컨트롤로 전달한 다음 경보가 울릴 때 작동합니다. 당신은 센서가 당신의 집을 덮기에 충분한지 판단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적합함 집이 클수록, 더 많은 감지 장치가 필요합니다.정말 우리 집에 보안문이 필요한가요?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문을 구입할지 말지는 개인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유감스러운 현실은, 심지어 안전한 공동체에서도, 그리고 높은 보안문들은 당신이 그러한 종류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덜하게 한다.

단지 최고 품질의 보안문이 도둑들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그것은 마찬가지로 i를 풀어준다.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어 있고, 당신이 첫번째 장소에서 침입자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가장 적다.주택 진입 지점 검사내부를 사람이 출입할 수 있는 모든 위치가 입력 지점입니다. 여기에는 창과 문이 포함됩니다. 훌륭한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과 문의 잠금 장치와 강도를 검사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위의 숫자들을 살펴보면 두려울 수 있다 우리가 휴스턴을 백만 가구와 2300만 거주자로 계산한다면: 73가구당 1가구가 도둑을 맞을 것이다; 40명중 1명이 그들의 집에 대한 어떤 범죄를 저지를 것이다; 그리고 482명 중 1명은 매년 격렬하게 강도를 당하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