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으로,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건강한 몸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것이다.

미학적으로,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고 건강한 몸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체격을 얻고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힘과 인내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건강상의 이점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신체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현재 몸매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명확히 하는 것이다 그리고 타이프 펜과 종이를 가지고 당신의 마음을 맑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몸을 묘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단어들의 몇 개를 적는 것이다. 또한 당신은 하루 종일 메모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언급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어떤 생각들을 정리할 수 있다.

당신의 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gop-2.com 한다면 당신은 하루 종일 당신의 몸에 대한 결정적이고 불리한 생각들을 생각할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https://gop-2.com 당신의 몸에 대한 당신의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이러한 생각들을 바꿀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변화시키기 위한 주요한 단계를 취하고 있다.

더 건강해진 당신 사진당신은 다른 생활방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나요?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가두거나, 그것을 두려워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완전히 살아 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순간순간 살아 있는 것을 박탈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문을 열고 여러분의 몸을 야생 동물처럼 대하는 것을 그만둘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오히려 현명한 친구입니다.같은 연구는 여성의 이미지가 훨씬 더 나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이어트 내내 체중 감소의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지만, 다시 살이 쪘을 때 15%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여성들이 빠졌을 때, 그리고 그 이후, 마른 조직은 적절하게 회복되지 않았다 – 회복된 무게의 85%는 지방이었다!내게는, 다시 한번 신체의 지혜를 듣고, 그 지도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내 몸의 말을 듣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사는 것을 배우기 위한 나의 고질적인 불편함과 투쟁을 상기한다.

지식은 그냥 믿으세요. 제가 그걸 알아내지 못했다면요?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 이해가 안가지만, 나는 내가 그 경험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고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제공한다.

전신운동 루틴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동안 몸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것이다. 당신이 헬스클럽에 정기적으로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의 문제로서, 나는 단지 3번만 체육관에 있다.

매주 매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습은 길고 특별히 요구하는 경향이 있다.

저항력 훈련도 마찬가지로 근육과 골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격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섬세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마찬가지로 수영을 그러한 곡선을 만들기 위한 운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적된 바와 같이, 모든 바디랩 치료가 매우 동일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메디컬 스파에 의해 다른 메디컬 스파에 의해 제공되는 바디랩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 데이 스파와 합리적인 체중감량 결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마사지 스파가 종종 너무 좋아서 진짜가 될 수 없다. 바디 랩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1시간만에 19인치를 감량하는 것은 명백하게 불가능한 일이다.가장 좋은 해독제는 약초와 같은 보조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하고 당신이 그것을 해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하겠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