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로부터 기업에 관한 단편을 게시하고 아는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라는 통보를 받는다(블로그가 무엇인지 자신 있지만)

친구로부터 기업에 관한 단편을 게시하고 아는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자신은 있지만) 그것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데 소비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고통의 목 이메일 마케팅이 그렇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HARD가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 것일까?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아마도 이러한 변화를 계속하기가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장 좋은 팁 지침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론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을 이해하기 전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인터넷 마케터가 연결을 보기 위해 SNS 마케팅하는 것은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다.

대인관계 네트워킹 아웃렛에 무료로 물건을 나눠주십시오.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의존하십시오. 마케팅 회사가 될 수 있다면 웹사이트 홍보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나눠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의 트레이닝 칼라를 나눠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 내에서 관련된 것을 제시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용돈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하여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곳이다. 빙이나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주는 비용 내에서 트렌디하고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를 올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콘텐츠 광고를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허용한다.

당신은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는 즉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어떤 대안을 택하든,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Testimonials – 기존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제품에 도달하고 모든 소셜 사이트를 추가적으로 묶는 솔루션을 늘릴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과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모든 사이트를 웹사이트에 묶어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패밀리에 도달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검색 페이지에서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는 것이 누구의 꿈인지를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전일제 근무하는 소녀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들은 중간측에서 수익성 있는 사업을 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혹은 그 이하에서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내 프로필 리뷰에 전달되도록 보장하라. 화려한 현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수막 광고로 윙윙거리는 것이 아니라, 대신,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사업을 수행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서로 연결할 경우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늘려라.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싶다. 회사 브랜드는 모든 사이트를 온라인 주택 소유자와 연결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묶어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도 중요하다(하지만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 브랜드의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당신이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 또한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짧은 순간처럼 SNS 마케팅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광고와 마케팅과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성공과 함께 선과 행복을 강조한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온라인 세계가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스타일 인터랙트를 전달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먼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가족을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다.

신선하고 긍정적으로 유지하되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사람들은 우리만의 견해와 믿음을 가지고 있고 의견에 대한 권리가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