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기서 멈출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출 필요는 없다. 또한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를 할 수도 있고 그 자체로 바이러스 마케팅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Im이 토론하는 바이러스 마케팅의 종류는 무료 전자책으로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연결된 전자책을 구성하고 https://ko.wikipedia.org/wiki/https://smilealba.co.kr , 무료 전자책 디렉토리와 전자책 디렉토리와 짧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인터넷에 배포할 수 있다.

당신은 전자책에 대한 정보를 삽입하고, 당신의 PDF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전자책, 그리고 당신의 정보를 제출하세요

유튜브 동영상을 사이트에 링크(한 권이 있다고 알려 주십시오)하여 시청자들이 당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실제로 온라인으로 책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트래픽이 많아지면,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들이 여러분의 세부사항이 놀랍다고 가정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기밀 광고에 들를 필요가 없고, 또한 여러분의 블로그를 통해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YouTube 트래픽은 제품이나 서비스 비디오 마케팅의 일부 비디오를 개발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YouTube 호스팅이 완전히 무료입니다. 그러나 다른 웹 사이트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까다로운 경제 상황에서 비용을 절감하려고 시도할 때 전혀 원하지 않는 지갑에 예쁜 구멍을 낼 수 있습니다.

유투브 마케팅의 놀라운 특징은 당신이 스스로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소매 사업을 하고 있지만, 그것의 꽤 새로운 것이고 아무도 당신을 알지 못한다면, 개인들은 그들이 그들의 물건을 얻을 것이라고 의존할 것인가?

유튜브와 같이 더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웹사이트는 한 시간에 수많은 방문객들을 얻는다. 그리고 당신은 이 안정적인 무료 교통의 흐름을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유튜브에서 돈을 벌 수 있는가?

다음 일은 TV 광고를 앵무새처럼 꾸미지 않고 동영상으로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안하는 것이다. YouTube 인구에게 마케팅을 하기 위해 마케팅에서 미끄러지고 싶다.

구글+행아웃에서 얻은 비디오 SEO 혜택은 올바른 최적화가 이 비디오들의 특별한 순위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유튜브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비디오를 즐기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튜브에 그것들을 전술적으로 배치할 필요가 있다.

만약 https://smilealba.co.kr 비디오가 고품질이라면, 그것은 유튜브의 하우스 페이지에 나타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많은 개인들이 볼 수 있다.

이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의 시작을 초래할 것이다.

기사 마케팅을 통해 특정 주제에 대한 짧은 기사를 작성하여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연결하기를 바란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를 포함시키고 싶다. 그리고 당신의 무료 전자책에서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서 당신이 그들에게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유튜브 채널 가입자를 구성해야 한다.

2011년 2월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매달 4억 9천만 명의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들은 매달 약 920억 페이지의 조회수를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수치다. 사람들은 유튜브에 매달 약 290억 시간을 투자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 채널을 통해 세상에 전달하고자 하는 당신의 상태에 대한 간단한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그들이 보는 것을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멋진 것들을 개발하고 있다면, 이것은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유튜브 공유는 일상 생활에서도 뛰어난 특징이다. 유튜브 공유는 삶의 방식 그 자체일수록 더 좋다. 만약 당신이 이 세상에서 얼마나 외로운지를 보여줄 수 있는 소수의 개인들과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한다면, 웹은 당신의 모든 방법을 도울 수 있는 당신의 친구다. 그러므로 유튜브 마케팅 비밀들 중 가장 훌륭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건강한 친구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

무료 구글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얻도록 지원합니다.유튜브 비디오는 기존 사이트보다 검색 엔진 순위가 훨씬 쉽기 때문에 경쟁사들이 높더라도 높은 트래픽 용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크린캐스트는 컴퓨터 시스템에 동작과 지시를 테이프로 붙이는 비디오일 뿐입니다.이를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이를 위해 두 가지 훌륭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 캠스터디오라는 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그리고 저는 컴퓨터 시스템에 동영상을 만들 때 이와 같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