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은 앉아서 미래를 위해 저축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앉아서 미래를 위해 저축을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의 월 소득의 일부는 전적으로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남겨져야 한다.

교육 비용은 항상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증가를 고려하도록 하라. 유능한 금융 조직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따로 정해두는 데 필요한 특정 양을 계산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가 자신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경우 그것은 실제로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 그리고 텍사스 주 서부의 한 농장에서 성숙하고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옷을 벗게 한 정부 후보 릭 페리를 포함한 수많은 교육 대학들이 그 위에 올랐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소방공무원 배경에서 비롯된다면, 당신도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

이제 대학에 진학하고 끊임없이 상상해왔던 그 소중한 학위를 엄마로서 받는 상상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는데, 이제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던 현실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른다. 지금이 그 후회를 과거에 넣고 더 매력적인 미래를 기대할 때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이야기할 가장 필수적인 대학 보조금의 몇 가지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이러한 전형적인 연방 정부 보조금을 조사하여 그들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보자.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경비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 자원으로 힘겹게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과제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일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교육 시스템이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배경에서 온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잘못 다루어진다. 수많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방법은 스포츠를 하는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 그들의 미래의 수많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그들이 프로에서 뛰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믿는 운동 선수들에게만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어떤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 현금이 걸려 있을 때, 유혹은 좌절감을 주어야 한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진정한 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그냥 일을 하는데 힘든 시간을 보냈니?

전략의 현금은 계좌 소유자가 통제하고 아이가 아닌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이 특징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이가 현금을 인출하고 비대학 지출에 사용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작곡,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확립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그들에게 보람 있는 분야를 숙달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세계사, 지리, 언어, 상대적 믿음, 예술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감사, 음악, 경제학, 그리고 이와 유사한 과정 당신은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개인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경쟁할 다른 많은 취업 후보자들로부터 당신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어떤 나라의 정보에 입각한 개인들과의 대화에서 당신의 목적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교육 보조금은 고등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자신의 돈을 사용하여 그것을 위해 쓰고 싶지 않다면 존재한다.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은 주로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이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대학에 완전히 무료 현금이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총액보다 적게 받을 수 있는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를 염두에 두고 교육 보조금을 구성했기 때문에 신청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받아야 한다.

통화 컨설턴트를 불러와!대학 재정 투자 외에 자신의 투자에 관해서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또는 가장 좋은 방법을 취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하는 누군가와 생계를 위해 이야기하라. 그들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내가 제안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일을 하고 있는 소방공무원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기업 결정에 대해 물어보고, 누가 훌륭한 평가와 훌륭한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실제로 몇 년 동안 그 사업에 남아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의 돈, 당신 자신의 연구를 자제함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대학 재정 준비를 하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장학금이 쉽게 제공될 수 있는 재정적 지원이 그들의 파이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훈련생들에게 가장 흔한 종류의 도움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