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나요? 네가 할지 안 할지 모르겠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나요?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하는지 아닌지 모른다 당신은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러나 내가 아는 한가지는 당신이 신념, 흥미 또는 결단력 없이는 결코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는 당신의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인터넷 마케팅 성공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b.전문가처럼요?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전혀 비밀이 아니더라도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래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인기 있는 타입들 중 하나이다. 들어가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도도그래프 http://graphgame1.com 위해, 그 과정은 회사를 위한 단순한 광고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단지 그렇게 단순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매우 수익성이 높은 게임을 추구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b를 필요로 하는 일이 있다.

그 이유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이곳이 당신이 있을 수 있는 적절한 장소인지 어떻게 알 것인가 이다.보증서가 있습니까? 아니, 내가 한 일은 말할 수 있어. 이 기사를 쓰는 내 모든 목표는 너처럼 평범한 사람들이 소득을 얻지 못하게 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3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하는 거야.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려고 하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 수 있지만, 기다려 주십시오.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캡처했다면 당신은 여러 제품을 통해 수년간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증명된 사실입니다.제휴 마케팅에서 얻은 이익의 대부분은 백엔드에서 혹은 누군가가 구입한 후에 상향 판매되어서 당신은 수 톤의 돈을 잃고 있다.

누구나 질문할 수 있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입니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에서 돈을 받는 것입니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들고 판매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사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그러한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제휴사 제휴사란 특정 커미션의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을 말한다.

다른 말로,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당신은 판매를 할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당신의 돈의 가치를 잃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가치있게 합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